한국경제TV 2023 증시 강연회`투자자 氣UP!` 만석 성료
(▲ 사진 = 한국경제TV `투자자 氣UP!` 서울강연회)

지난 16일 코엑스에서 열린 2023 증시 강연회 `투자자 氣UP!` 행사에 1천여 명의 참가자들이 몰려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한국경제TV 와우넷이 주최한 이번 '2023년 증시 대전망 강연회'에는 증권교육 10년 연속 고객만족도 1위의 김종철 파트너를 비롯해 ▲이동근▲이헌상 ▲김문석 ▲하창봉 ▲송관종 ▲박한샘 ▲우슬초까지 한국경제TV 대표 증시전문가들이 총출동하여 개인투자자를 위한 무료 증권 강연회를 진행했다.
한국경제TV 2023 증시 강연회`투자자 氣UP!` 만석 성료
(▲ 사진 = 한국경제TV `투자자 氣UP!` 김종철)

김종철 파트너는 증권교육 전문가답게 최근 글로벌 정세를 통한 주식시장 전망과 이를 통한 2023년 증시 기회를 분석해 투자자들로부터 많은 공감대를 끌어냈다.

이어 우슬초 파트너는 ‘올해 남은 하반기 수익 기회를 잡는 법’을 주제로 한 강연에서 하락장세에 지친 투자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강연회에 참석한 한 투자자는 "현재 하락장세 속 어떻게 대응을 해야 할 지 고민했던 부분이 많이 해소됐다"며 대응 전략이 아닌 종목만 추천하는 다른 주식강연회와의 차별성을 언급하면서 높은 만족감을 나타냈다.
한국경제TV 2023 증시 강연회`투자자 氣UP!` 만석 성료
(▲ 사진 = 한국경제TV `투자자 氣UP!` 참석자)

애초 오후 5시 종료 예정이던 본 행사는 50분을 훌쩍 넘어 종료할 정도로 강연회의 열기는 뜨거웠다. 강연회가 끝날 때까지 자리를 뜨는 사람도 드물었다.

행사를 진행한 한국경제TV 와우넷 관계자는 "힘든 시장에 지친 투자자들의 고민을 최대한 담기 위해 노력했다"며, "이번 강연회 열기를 통해 투자자의 고충을 확인하고 앞으로도 와우넷이 투자자의 기를 올리는 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경제TV 와우넷은 증권투자정보 부분 1위 플랫폼으로 50여 명의 주식전문가가 개인투자자들에게 다양한 주식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조홍희기자 hhcho@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