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빈&산하, 11월 첫 포토북 출시…치명+감성 매력 담긴 티저 이미지 공개


문빈&산하(ASTRO)가 특별한 포토북으로 힐링을 전한다.

문빈&산하는 12일 정오 공식 SNS를 통해 오는 11월 발매하는 포토북 ‘MAGAZINE’(매거진)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도심 속 풍경과 공간을 자유로운 분위기로 물들인 문빈&산하의 모습이 담겼다.

두 사람이 도심에서 즐기는 여유롭고 한가로운 시간이 따뜻하고 성숙한 무드로 담겨 기대를 모은다. 또한 개인컷 외에도 유닛 티저 이미지를 함께 공개해 팬들의 소장 욕구를 한껏 자극했다.

한편, 문빈&산하는 지난 2020년 첫 번째 미니앨범 ‘IN-OUT’(인아웃)을 발표하며 유닛 그룹으로 정식 데뷔를 알렸다. 데뷔와 동시에 일본 타워레코드 종합 데일리 차트 1위, 가온차트 주간 소매점 앨범 차트 2위 등 각종 차트 상위권은 물론, SBS MTV ‘더쇼’ 1위 트로피까지 거머쥐며 막강한 존재감과 영향력을 입증했다.

지난 3월에는 '절제 섹시' 콘셉트의 두 번째 미니앨범 ‘REFUGE’(레퓨지)로 컴백해 글로벌 팬들과 만났다. 문빈&산하는 'REFUGE’로 전작 대비 2.5배 상승한 초동 음반 판매량과 전 세계 10개 지역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7개 지역 톱 송 차트 1위 등 다양한 지표에서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하며 뜨거운 인기를 재차 증명했다.

독보적인 매력을 담은 문빈&산하의 포토북은 오는 11월 4일 발매될 예정이다. 예약판매는 이달 14일부터 20일까지 진행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