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운탄고도 마을호텔’ 이장우, 첫회부터 최종회까지 꽉 채운 만능 존재감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운탄고도 마을호텔’ 이장우, 첫회부터 최종회까지 꽉 채운 만능 존재감


    배우 이장우가 tvN STORY ‘운탄고도 마을호텔’ 마지막회에서도 만능 이실장의 존재감을 드러냈다. 특히 주방을 꽉 채웠던 그의 존재감에 엄홍길과 정보석은 칭찬을 아끼지 않으며 훈훈함을 자아냈다.

    지난 3일 방송된 tvN STORY ‘운탄고도 마을호텔’에서는 어느덧 마지막 영업일을 맞이한 운탄고도 마을호텔의 모습이 담겼다.

    특히 이장우는 마지막까지 남다른 요리 실력으로 손님들에게 행복한 아침식사 시간을 선물했다. 이장우가 준비한 운탄고도 마을호텔의 마지막 조식 메뉴는 ‘황태 떡국’. 그는 고소함과 깊은 맛이 어우러진 황태 떡국을 손님들에게 대접했고, 이에 손님들은 떡국을 폭풍 흡입하며 만족감을 드러냈다. 이장우는 영업 첫날 석식 메뉴였던 수육을 시작으로 마지막 조식 메뉴인 황태 떡국까지 총 27가지 요리 컬렉션으로 손님들에게 맛있는 음식과 함께 하는 힐링 타임을 선사했다.

    영업을 마친 엄홍길, 정보석, 이장우는 모운동 마을주민들과 만나 이야기를 나눈 후 운탄고도 1330을 걷기 시작했다. 노부부 같은 티격태격 케미를 자랑하는 엄홍길, 정보석을 익숙하다는 듯 바라보며 미소짓는 이장우의 모습을 웃음을 안겼다. 이장우는 다음 시즌에서는 통나무 산장 호텔을 운영해보고 싶다는 포부를 밝혀 기대감을 자아냈다. 세 사람은 기운을 맞닿은 손에 모아 파이팅을 외치며 안녕을 고했다.

    ‘운탄고도 마을호텔’의 든든한 이실장으로 활약한 이장우는 ‘요리 괴물’ 다운 요리실력 외에도 예약 확인, 손님 픽업, 식사 준비, 청소, 기념 사진 촬영 등을 책임졌다. 특히 그는 엄홍길, 정보석을 보필하며 아들 같은 모습을 뽐내 훈훈함을 자아냈고, 일일 일꾼으로 출격한 스타 민우혁, 함은정, 한보름, 설정환 등 일꾼즈와도 남다른 케미를 발산하며 찐케미요정임을 입증했다.

    한편, 운탄고도 마을호텔로 시청자들에게 힐링 모먼트를 선사한 이장우는 뮤지컬을 통해 관객들에게 설렘 모먼트를 전하고 있다. 이장우는 2020년 최고 시청률 21.7%를 기록한 동명의 tvN 드라마를 무대화한 뮤지컬 ‘사랑의 불시착’에서 리정혁 역을 맡아 관객들과 만나는 중이다. 이장우가 열연 중인 뮤지컬 ‘사랑의 불시착’은 오는 11월 13일까지 코엑스 신한카드 아티움에서 공연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ADVERTISEMENT

    1. 1

      쿠쿠, 겨울철 안락한 휴식 위한 안마의자·가습기 내놨다

      쿠쿠가 겨울철 안락한 휴식을 위한 프리미엄 안마의자 ‘쿠쿠 레스티노 J체어’와 초음파 가습기 ‘쿠쿠 아이편한 가습기 큐브’ 2종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이번 신제품은 실내...

    2. 2

      "삼성, 미국서 첫 성과"…독일 기업 인수하더니 성장 '시동'

      삼성전자가 유럽 최대 공조기기 업체로 꼽히는 독일 플랙트그룹을 인수하면서 글로벌 냉난방공조(HVAC)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내고 있다. 지난해 11월 인수 절차가 마무리된 이후 데이비드 도니 플렉트그룹 신임 최고경영자...

    3. 3

      이스타항공, IATA 국제항공안전평가 'IOSA' 인증 획득

      이스타항공이 지난달 30일, 국제항공운송협회(IATA)가 주관하는 국제항공안전평가(IOSA) 인증을 획득했다고 2일 밝혔다. 이스타항공은 약 1년간 진행된 IOSA 평가를 통해 운항, 정비, 객실, 통제,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