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신세계, 실적 추정치 우상향 중…목표가 ↑"-NH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목표주가 33만원 제시
    사진=신세계그룹
    사진=신세계그룹
    NH투자증권은 23일 신세계에 대해 올 3분기에도 업종 내에서 가장 강한 어닝 모멘텀을 보여줄 것이라고 평가했다. 이에 목표주가를 기존 31만원에서 33만원으로 6.45% 올리고 투자의견은 '매수'를 유지했다.

    주영훈 NH투자증권 연구원은 올 3분기 신세계의 연결기준 순매출액과 영업이익이 각각 1조9009억원, 2007억원을 기록할 것으로 추정했다. 이는 전년 동기 대비 매출액은 14%, 영업이익은 96% 증가한 수치로 영업이익은 시장 추정치를 웃돌 것으로 전망했다.

    지배주주순이익은 전년 동기 발생한 일회성 요인(광주신세계 염가매수차익, 1466억원)으로 인해 감소하는 것처럼 보일 뿐 문제될 상황은 아니라고 설명했다.

    주 연구원은 "소비 둔화 우려와 달리 백화점 매출 성장세는 꺾이지 않고 있다"며 "이에 올해와 내년 주당순이익(EPS) 추정치를 각각 11.4%, 8.9% 상향했다"고 말했다.

    이어 "백화점 업체들의 3분기 실적이 전반적으로 양호할 것으로 예상되나 신세계는 그중에서도 단연 돋보이는 성과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며 "최근 실적 기대감이 반영되며 저점 대비 소폭 반등하기는 했지만 여전히 현재 주가는 주가수익비율(PER) 5.9배로 역대 최저 수준에 해당하는 만큼 편안하게 접근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신현아 한경닷컴 기자 sha0119@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신세계, 하반기 안정적 실적 기대…양호한 주가흐름 예상"-한국

      한국투자증권은 22일 신세계에 대해 하반기 안정적인 실적이 기대된다고 평가했다. 이에 목표주가 36만원과 투자의견 '매수'를 모두 유지했다. 올 3분기 신세계의 연결기준 매출액은 1조...

    2. 2

      "LG유플러스, 통신업 성장 둔화…목표가 12%↓"-현대차

      현대차증권은 22일 LG유플러스에 대해 통신업 성장 둔화로 투자매력이 감소했다고 평가했다. 이에 실적 추정치를 하향하고 목표주가도 기존 1만7000원에서 1만5000원으로 12% 내렸다. 투자의견은 '매수&#...

    3. 3

      "LG이노텍, 주가 절대적 저평가…하반기 영업익 1조 달성할 듯"-KB

      KB증권은 22일 LG이노텍에 대해 12개월 목표주가 57만원과 투자의견 '매수'를 유지했다. 멕시코 공장에 자율주행차용 카메라 모듈 생산라인의 신규 증설 추진이 예상되는 가운데 미국 인플레이션 감축법...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