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배지 모으면 여행상품권·식사권…CJ ONE, '뱃지원정대' 이벤트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배지 모으면 여행상품권·식사권…CJ ONE, '뱃지원정대' 이벤트
    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는 통합 멤버십 서비스 CJ원(ONE)은 '뱃지원정대' 서비스를 활용한 가을 휴가 이벤트를 이달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뱃지원정대는 CJ원 애플리케이션(앱) 활동과 이용 이력에 따라 앱에서 배지를 지급하는 서비스다.

    이번 이벤트는 활동 배지를 보유한 회원이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300만원 상당의 여행 상품권과 레스토랑 식사권, 500포인트를 제공한다.

    또 미도전 배지를 확인하고 미션을 달성하면 선착순 1만 명에게 500포인트를 지급한다.

    이 외에도 9월 한 달 앱에서 ▲ 'ONE워크' 걷기 포인트 적립 ▲ 포인트 리워드 받기 ▲ CGV 등급 확인 ▲ CGV 영화 관람 및 매점 이용 등 4가지를 달성하면 영화 할인쿠폰과 100포인트, 퀘스트 배지를 준다.

    추가로 선착순 5천명에게는 3천 포인트, 추첨을 통해 300명에게 CGV 영화예매권을 준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KT에서 갈아타자"…위약금 면제 첫날 '6000명' 떠났다

      KT가 해지 위약금 면제를 실시한 첫날 6000명에 가까운 가입자가 이탈해 다른 통신사로 갈아탔다.31일 통신업계에 따르면 이날 KT에서 다른 통신사로 이동한 가입자는 총 5886명이다. 이 중 SKT로 이동한 가입...

    2. 2

      HLB그룹, 김태한 전 삼성바이오 대표 영입…바이오 총괄 회장 취임

      HLB그룹은 글로벌 도약을 본격화하기 위해 김태한 전 삼성바이오로직스 대표이사를 내년 1월 1일자로 바이오 부문 총괄 회장으로 영입한다고 31일 밝혔다.이번 인사는 내년 초부터 주요 임상 및 신약 승인 성과가 순차적...

    3. 3

      KT "2주간 위약금 면제"…새해 번호이동 시장 불붙나 '초긴장' [이슈+]

      KT가 전 고객을 대상으로 위약금 면제를 2주간 실시하면서 일각에선 이동통신 시장에 지각 변동을 예상하는 목소리도 나오고 있다. 다른 이통사들이 가입자를 회복할 기회일 수 있어서다. 이동통신 유통업계에서는 잦은 위약...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