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교보증권, 하반기 신입사원 공채 실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이달 22일까지 지원서 접수
    교보증권, 하반기 신입사원 공채 실시
    교보증권은 하반기 대졸 신입사원(5급) 공개채용을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채용은 영업력 강화를 위한 우수 인재 확보하기 위해 진행하며 모집 인원은 두 자릿수다.

    내년 2월 4년제 대학 졸업 예정자 및 졸업자 또는 이와 동등한 수준의 역량보유자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전공 제한은 없다. 보훈대상자, 장애인, 회계사·CFA·FRM 등 증권이나 금융 등 관련 자격증 소지자는 우대 채용한다.

    전형은 서류전형, 인공지능(AI) 인적성검사, 실무면접, 집합면접, 임원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지원서는 ‘교보증권 채용사이트’에 접속해 접수하면 된다. 마감은 오는 이달 22일 오후 5시까지다.

    김상규 교보증권 경영관리실 담당은 "정직과 성실을 바탕으로 혁신적인 금융투자파트너로 고객가치를 향상시킬 우수인재 채용에 목적이 있다”며 “무한경쟁 시대에 미래 금융전문가로 성장할 인재들은 누구나 지원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신현아 한경닷컴 기자 sha0119@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채용 건강검진 자비로 해라" 황당 요구…고용부 칼 빼들었다

      A호텔은 올해 4월 채용 사이트에 조리팀 사무관리 직원 채용광고를 게재하면서 입사지원서에 본인의 키와 몸무게, 가족의 학력 등을 기재토록 요구했다. 관할 고용노동지청은 채용절차법 제4조의3 위반을 근거로 과...

    2. 2

      삼성, 하반기 대졸 공채 시작

      삼성 주요 계열사가 6일부터 ‘2022년도 하반기 대졸 신입사원 공채’를 시작한다. 채용 규모는 예전 수준을 웃돌 것으로 알려졌다. 글로벌 경기 침체와 핵심 사업인 반도체 경기 하강 우려에도 투...

    3. 3

      면세한도 800불로 상향…위스키 최대 55% 할인 나선 면세점 [오정민의 유통한입]

      이달 6일 여행자 휴대품 면세한도 800달러 상향을 앞두고 면세점 업계가 내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에 나섰다. 대목인 추석 연휴에 해외여행을 내국인 여행객을 잡기 위해서다.5일 업계에 따르면 오는 6일부터...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