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가을에 만나는 전주국제영화제…'폴링 인 전주' 15∼18일 개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가을에 만나는 전주국제영화제…'폴링 인 전주' 15∼18일 개최
    올해 전주국제영화제 상영작을 가을에 다시 볼 수 있는 '폴링 인 전주'(Falling in JEONJU)가 영화 팬들을 찾아온다.

    전주국제영화제 조직위원회는 오는 15일부터 18일까지 전주디지털독립영화관에서 폴링 인 전주를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

    폴링 인 전주 상영작은 16편(장편 13편·단편 3편)이다.

    23회 영화제 때 화제를 모은 '세탐정', '입속의 꽃잎', '애프터 워터'가 다시 관객과 만난다.

    한국 다큐멘터리의 거장 김동원 감독의 '2차 송환', 이완민 감독의 신작 '사랑의 고고학', 임상수 감독의 장편 연출 데뷔작 '파로호'도 선보인다.

    23회 영화제 폐막작이었던 '풀타임', 에실 보그트 감독의 '이노센트' 등 화제의 외화도 스크린에 걸린다.

    특히 올해는 박순리 감독의 영화제작사 '순리필름' 작품을 조망하는 '폴링 인 스페셜: 순리대로, 순리필름'을 선보일 예정이다.

    세부 프로그램은 전주영화제작소 홈페이지와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K-콘텐츠 전성시대, '흑백요리사2'·'대홍수' 나란히 글로벌 1위 석권

      글로벌 동영상 스트리밍 플랫폼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대홍수'와 예능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2'(이하 '흑백요리사2')가 각각 글로벌 TOP 10 영화(비영어) 부...

    2. 2

      '양재웅과 결혼 연기' 하니, 의미심장 글

      그룹 EXID 출신 하니(본명 안희연)가 결혼을 약속한 정신건강전문의 양재웅의 병원에서의 환자 사망 사고로 결혼이 무기한 연기된 가운데 의미심장한 글을 게재했다.하니는 23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친구...

    3. 3

      조인성 vs 박정민, 강렬한 카리스마…'휴민트' 설 연휴 출격

      류승완 감독의 신작 '휴민트'가 2026년 설 연휴 극장가에 출격한다.24일 배급사 NEW는 '휴민트'가 오는 2월 11일 개봉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베를린&#...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