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전소미, 활력 넘치는 팬사인회 성료…팬들과 돈독한 시간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전소미, 활력 넘치는 팬사인회 성료…팬들과 돈독한 시간


    전소미가 팬들과 만났다.

    전소미는 지난 26일 오후 팬사인회에 참석, 국적과 연령을 불문하고 사인회를 찾은 팬들과 다채로운 코너를 진행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개그우먼 김승혜가 MC를 맡은 이날 팬사인회에서 전소미는 팬들이 궁금해 하는 질문에 직접 답해주는 ‘소미에게 하고 싶은 말’, 반대로 전소미에 관한 질문에 팬들이 답하는 ‘소미고사’를 통해 팬들과 돈독해지는 시간을 보냈다.

    앞에 앉은 팬에게 눈을 떼지 못하는가 하면, 팬이 선물한 아이템을 곧바로 착용하고 포즈를 취하는 등 끊임없이 소통하며 감동을 선사했다.

    전소미는 오랜만에 글로벌 팬들과 함께한 행사를 마치며 “저는 팬들을 위한 마음이 남다르다. 어릴 때부터 활동을 해와서 그런지 함께 커가는 느낌이 든다”라며 애틋함을 전했다.

    또 “오늘도 멀리서 저를 보러 소중한 시간을 내어 와주신 분들이 많은데, 이런 자리를 마련해 주셔서 감사하다. 다시 만날 기회가 얼른 왔으면 좋겠다”라며 감사한 마음을 담은 소감을 밝혔다.

    한편, 전소미는 지난해 디지털 싱글 ‘DUMB DUMB’과 정규앨범 ‘XOXO’ 등을 발매하며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ADVERTISEMENT

    1. 1

      HK직캠|박지훈, '메이 미소 짓게 만드는 귀여움'

      배우 박지훈이 19일 오전 서울 한강로 CGV용산아이파크몰점에서 열린 영화 '왕과 사는 남자'(감독 장항준, 제작 온다웍스, 비에이엔터테인먼트) 제작보고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유해진, 박지훈...

    2. 2

      '만약에 우리' 구교환 "연기 천재? 나는 노력파 성장캐" [인터뷰+]

      배우 구교환이 정통 멜로 영화 '만약에 우리'(감독 김도영)를 통해 가슴 시린 사랑을 이야기한다. 그동안 장르 영화와 개성 강한 캐릭터로 관객에게 강한 인상을 남긴 구교환은 이번 작품에서 또 다른 얼굴...

    3. 3

      '러브: 트랙' 현실 로맨스부터 성장담까지…4색 사랑 공개

      2025 KBS 2TV 단막 프로젝트 '러브: 트랙'이 현실 로맨스부터, 가족의 이름 아래 숨겨진 갈등, 설렘으로 번지는 만남과 청춘의 성장을 담은 4편의 사랑 이야기를 공개한다.먼저 오는 21일 밤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