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티지코리아, SUB 70 골프 국내 런칭
SUB 70 브랜드의 한국 공식 파트너사 디티지코리아(대표 목진웅, 김영식, 이현임)가 아가 SUB 70 골프 코리아 국내 런칭 소식을 전했다.

SUB 70은 유니크한 클럽 디자인, 뛰어난 성능을 바탕으로 미국의 MYGOLFSPY에서 매년 수여하는 'MYGOLFSPY MOST WANTED'에 다수 선정 되는 등 골프 클럽 피팅 마켓에서 입지를 다지며 국내에서도 입소문을 타고 해외 직구 등을 통해 알려져 온 브랜드다.

SUB 70 브랜드 제품은 정교한 CNC 커스텀 밀링 공정을 통해 볼 비행, 타감, 샷 쉐이핑 개선 및 뛰어난 반응성을 보이며, DT-4 스틸 소재를 사용한 아이언등 클럽 카테고리별 최상의 퍼포먼스를 보여줄 수 있는 소재로 제조했다.

디티지코리아 관계자는 "SUB70은 DT-4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에 정교한 CNC 커스텀 밀링 공정이 결합되어 볼 비행, 타감 등을 개선하며 뛰어난 반응성을 보여 골퍼에게 최적의 퍼포먼스를 보여준다"며 "국내 골프 트렌드 선도하는 것은 물론, 경쟁력을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해 전국적으로 공식 대리점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SUB70 골프 코리아 제품은 공식 대리점과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 가능하며, 제품의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준식기자 parkj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