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나티, 웹툰 '연애의 발견' OST '연애의 발명' 19일 공개…달달한 감성 '몰입도 UP'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아티스트 빅나티(BIG Naughty, 서동현)가 달달한 감성으로 리스너들의 공감을 자아낸다.
빅나티가 참여한 네이버 웹툰 '연애의 발견' 컬래버레이션 음원 '연애의 발명'이 1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연애의 발명'은 연애에 눈을 막 뜬 듯한 감정을 상대방의 강아지가 된 것에 비유한 설레고 귀여운 가사가 돋보이는 곡으로, 앞서 'Lovey Dovey (러비더비)'와 'Vancouver (밴쿠버)'를 함께 작업한 따뜻한 감성의 프로듀서 sec paul과의 협업을 통해 달달한 무드로 완성했다.
특히 빅나티의 트렌디한 보이스가 "일이 일찍 끝났으니까 있는데로 내가 갈게 / 거절은 거절할게 그냥 진짜 잠깐이면 돼 / 네 표정이 안 좋으면 난 / 꼬리를 흔들어줄게" 등 가사와 어우러져 감성적인 트랙을 완성했다.
‘연애의 발견’은 2014년 방송된 KBS 2TV ‘연애의 발견’을 원작으로 한 웹툰으로, 새 사랑을 시작한 여주인공과 옛 남자친구가 우연한 만남으로 얽히며 벌어지는 세 남녀의 사랑 이야기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다. 웹툰다운 색다른 방식으로 얽히고설킨 로맨스를 표현하며 첫 회부터 많은 이들의 공감을 자아내고 있다.
빅나티는 무궁무진한 음악적 스펙트럼으로 올 한해 리스너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또 예능 '서울체크인', 드라마 'IDOL (아이돌 : The Coup)', '영혼수선공' OST에도 참여하며 대중과 꾸준히 만나왔다. 빅나티는 매력적인 음색으로 '연애의 발명'을 다채롭게 그려내며 리스너들에게 달콤한 기분을 선사할 전망이다.
빅나티가 가창에 참여한 웹툰 '연애의 발견' OST '연애의 발명'은 19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