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서산 대산읍 인근도로 2차로에 지름 60㎝ 싱크홀(종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서산 대산읍 인근도로 2차로에 지름 60㎝ 싱크홀(종합)
    14일 오후 3시 50분께 충남 서산시 대산읍 화곡교차로 인근 2차선 도로에 싱크홀이 발생했다는 신고가 접수됐다.

    경찰은 삼길포로 가는 방향 2차로 일부 구간에 안전 고깔을 설치한 뒤 2차로 통행을 통제하고 있다.

    원인 미상의 이 싱크홀은 지름 60㎝, 깊이 1m 크기라고 경찰은 전했다.

    경찰 관계자는 "교통 통행이 원활하도록 초동 조치하고, 도로 관리 주체인 예산 국토관리청에 통보했다"며 "정확한 경위 파악과 함께 보수 공사에 들어갈 것으로 안다"고 말했다.

    지난 8일부터 중부권에 폭우가 쏟아지면서 12일 정오께 대전 대덕구 한남대학교 캠퍼스 안 도로에서 지름 1.5m, 깊이 1.5m가량의 싱크홀이 생기고, 같은 날 오후 2시 15분께 대전 서구 둔산동의 한 차도 중간에서도 지름 1m, 깊이 1m가량의 싱크홀이 생기는 등 대전과 충남에서 싱크홀 발생이 잇따르고 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속보] 서울 시내버스 노조, 1월 13일 파업 돌입 결의

      통상임금을 둘러싼 임금 협상에서 사측과 입장 차를 좁히지 못한 서울시버스노동조합이 내년 1월 13일 전면 파업에 돌입하기로 했다.버스노조는 24일 오전 지부위원장 회의를 열고 파업을 결의했다고 밝혔다. 노조는 올해 ...

    2. 2

      "혼자 알기 아까워 공유"…수원 영통 편의점 안내문 화제

      경기도 수원 영통구의 한 편의점이 국가유공자와 어르신에게 먹거리와 생필품을 무료로 제공하겠다는 안내문을 내걸어 화제다.22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수원 영통에 돈쭐 내러 가고 싶은 편의점'이라는 제...

    3. 3

      "'프듀' 아이돌 학폭" 유튜버 주장에 '발칵'…최태웅 "명백한 허위"

      구독자 263만명을 보유한 인기 먹방 유튜버 나름이 현재 활동 중인 아이들에게 과거 학교폭력(학폭)을 당했다고 폭로해 화제가 된 가운데, 그룹 Bz-Boys(청공소년) 최태웅이 가해자로 지목되자 "허위 사실"이라며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