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배종옥, 연극 ‘러브레터’ 캐스팅…새로운 인생 캐릭터 예고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배종옥, 연극 ‘러브레터’ 캐스팅…새로운 인생 캐릭터 예고


    배우 배종옥이 무대로 다시 돌아온다.

    소속사 측은 9일 “배종옥이 연극 ‘러브레터(LOVE LETTERS)’에 멜리사 역으로 출연한다”고 밝혔다.

    연극 ‘러브레터(LOVE LETTERS)’는 A.R. 거니의 대표작으로 멜리사와 앤디 두 남녀가 50여 년간 주고받은 편지들로 구성된 매력적인 작품으로, 배종옥은 극중 적극적이며 솔직한 성격의 자유분방한 예술가 멜리사 역을 맡아 새로운 인생 캐릭터를 예고하고 있다.

    지난해 8월 연극 ‘분장실’을 통해 무대에 올라 관객들의 호평을 불러일으켰던 배종옥은 이후 tvN ‘어사와 조이’에서 여성 공동체 마을 리더 덕봉과 영화 ‘킹메이커’ 김운범(설경구 분)의 아내 이희란 역으로 특별출연하며 특유의 카리스마 넘치는 열연을 펼쳤다.

    소속사 측은 “브라운관과 스크린뿐만 아니라 광고와 예능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는 배종옥이 약 1년 만에 다시 무대로 돌아와 관객들과 또 한 번 호흡할 예정이다”며 “배종옥이 담아낼 섬세한 캐릭터의 존재감과 명배우들과 선보일 호흡에 벌써부터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연극 ‘러브레터(LOVE LETTERS)’는 오는 10월 6일 예술의전당 자유소극장에서 개막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ADVERTISEMENT

    1. 1

      화사, 대세 행보 쭉…'굿 굿바이' 퍼펙트 올킬 400회 돌파

      가수 화사(HWASA)의 '굿 굿바이(Good Goodbye)'가 국내 주요 음원차트 정상을 모두 차지하는 '퍼펙트 올킬(PAK)' 400회를 돌파하며 기록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멜론, ...

    2. 2

      엑소 찬열, 겨울연가 OST 부른다…한류 20주년 프로젝트 참여

      그룹 엑소 찬열이 한류시작 20주년 기념 프로젝트에 가창 아티스트로 참여했다. 엑소 찬열은 한류의 시작을 알린 KBS 드라마 겨울연가의 메인 타이틀곡인 '처음부터 지금까지'라는 곡으로 이번 프로젝트에 ...

    3. 3

      유수연, '은애하는 도적님아' 합류…사극으로 보여줄 새 얼굴

      배우 유수연이 KBS 2TV 새 토일 미니시리즈 '은애하는 도적님아'에 합류한다.'은애하는 도적님아'는 어쩌다 천하제일 도적이 된 여인과 그녀를 쫓던 대군, 두 남녀의 영혼이 바뀌면서 서...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