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zz, 'Churup!' 챌린지 반응 'HOT'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가수 Hezz(홍의진)가 신곡 'Churup!' 챌린지 열풍을 이어가고 있다.
Hezz는 지난달 26일 새 싱글 'Churup! (츄릅!)'을 발매하며 3개월 만에 컴백했다. 이와 동시에 글로벌 숏폼 모바일 비디오 플랫폼 틱톡(TikTok)을 통해 'Churup!' 퍼포먼스 챌린지를 활발히 진행 중이다.
'Churup!' 챌린지에는 N.Flying(엔플라잉) 김재현, 트라이비 송선, 현빈, 소은, Billlie(빌리) 츠키, CLC 장승연, 유니티 출신 배우 배우희, STAYC(스테이씨) 수민, 시은, P1Harmony(피원하모니) 인탁, 소울, ATBO(에이티비오) 오준석, 석락원, ALICE(앨리스) 유경, 첫사랑(CSR) 두나, 수아 등 수많은 동료 아티스트들이 챌린지에 참여해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일으키고 있다.
또 Hezz는 틱톡 필터를 직접 제작해 팬들에게 공유하는 등 'Churup!' 챌린지에 대한 열정을 내비치고 있다.
'Churup!'은 입술이 닿는 순간 온몸이 붕 뜨듯 파라다이스, 꿈의 세계에 들어간 듯한 자신만의 판타지에 빠진 소녀의 모습을 담은 곡이다. 싸이, 현아, 지코, 에이티즈 등 국내 유명 아티스트와 함께 작업한 안무팀 비비트리핀(BBTRIPPIN)과 협업해 화제를 모았으며, Hezz는 중독성 넘치는 퍼포먼스로 무대를 풍성하게 꾸미고 있다.
Hezz는 지난달 28일 'Churup!' 발매 이틀 만에 뮤직비디오 100만 뷰를 돌파하며 전작 '사랑하게 될 줄 알았어(2022)' 뮤직비디오 조회수 대비 100배에 이르는 성장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한 '한계 없는 올라운더 퀸'의 의미를 담은 새 활동명으로 컴백한 만큼 색다른 모습으로 팬들의 많은 호평을 얻고 있다.
한편 Hezz는 앞으로 음악 방송 및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며 'Churup!'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