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1, 신곡 ‘Drummin’’ M/V 1차 티저 공개…심장 뛰게 하는 사운드X비주얼


TO1(티오원)이 스토리라인이 궁금한 뮤직비디오 티저로 컴백 기대감을 높였다.

TO1(동건, 찬, 지수, 재윤, 제이유, 경호, 다이고, 렌타, 여정)은 25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Drummin’(드러민)’ 뮤직비디오 1차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도입부의 펑키한 사운드가 에너제틱한 멜로디 라인과 어우러져 자유분방한 분위기를 이끌며 시작부터 듣는 이들의 심장을 뛰게 했다. 스웨그 넘치는 악동으로 돌아온 TO1의 비주얼 또한 신선하게 다가오며 시선을 단번에 잡아끌었다.

곧이어 폭발음과 함께 등장한 화면 속 우주인을 실제로 마주한 아홉 멤버는 놀라움 가득한 표정 연출로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높였다.

멤버들의 존재감만큼이나 강렬한 컬러감의 영상에 TO1이 펼쳐 보인 생기 넘치는 악동 매력은 타이틀곡 ‘Drummin’’의 유쾌한 에너지를 예고하며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타이틀곡 ‘Drummin’’은 심장의 두근거림을 드럼 비트에 비유한 펑크 장르의 댄스곡으로 아홉 멤버의 각기 다른 악동 에너지를 만나볼 수 있다. TO1은 ‘Drummin’’을 비롯한 다섯 개의 트랙에 세상을 향한 대담한 외침과 유쾌한 물음을 풀어내며 한층 확장된 음악적 스펙트럼과 함께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음악을 선보인다.

TO1은 뮤직비디오 티저를 통해 이제껏 본 적 없는 이색 콘셉트와 파격적인 변신을 예고하고 있다. TO1의 새로운 모습이 기대를 모으는 가운데 얼마 남지 않은 컴백에 글로벌 팬들의 기대감이 집중된다.

TO1의 미니 3집 은 오는 28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