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씨, 첫 화보집 ‘7 OF YOUTHS’…#하이틴 무드 #7인 7색 매력 #소장 가치 UP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클라씨(CLASS:y)가 데뷔 후 첫 화보집을 발매한다.
클라씨의 소속사 M25(엠이오)는 “클라씨의 첫 번째 포토북 ‘CLASS:y THE 1ST PHOTOBOOK [7 OF YOUTHS]’(클라씨 첫 번째 포토북 [세븐 오브 유스])가 21일 정오부터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클라씨는 첫 화보집을 통해 팔색조의 매력을 드러낼 예정이다. 꿈을 현실로 이뤄낸 클라씨는 각각 다른 학년에서 같은 반이 되어 여름 피크닉을 즐기는 모습 등을 화보에 담았다.
클라씨의 소속사측은 “이번 화보에서 7인 7색 개개인의 매력을 유감없이 발휘, 무대 위에선 볼 수 없었던 모습을 간직하고자 하는 팬들에게 좋은 선물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클라씨의 첫 화보집은 200페이지 분량으로 포토 프레임 세트, 친필 사인이 담긴 미공개 포토 카드 12종 등을 포함해 소장 가치를 높였다.
클라씨(명형서·윤채원·홍혜주·김리원·원지민·박보은·김선유)는 MBC ‘방과후 설렘’ 프로그램을 통해 탄생한 그룹이다. 지난 5월 데뷔 앨범 ‘Y’(CLASS IS OVER)를 시작으로 연작 시리즈 ‘Z’(LIVES ACROSS)까지 연이은 히트로 케이팝 팬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또한 데뷔 2개월 만에 일본 데뷔 프로모션까지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며 4세대 실력파 아이돌로 확실하게 자리매김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