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시, ‘놀면 뭐하니?’ 가이드 참여곡 ‘사랑이야’ 22일 정식 발매…섬세한 감성 보컬


가수 케이시(Kassy)가 ‘사랑이야’를 정식 음원으로 선보인다.

19일 넥스타엔터테인먼트는 “케이시가 오는 22일 신곡 ‘사랑이야’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사랑이야’는 MBC ‘놀면 뭐하니?’ WSG워너비 특집에서 조영수 작곡가가 콴무진 팀(나비, 권진아, 엄지윤, SOLE)에게 선물한 곡을 케이시의 색깔을 담아 새롭게 부른 곡이다.

앞서 케이시는 ‘사랑이야’의 가이드를 맡아 곡의 감성을 완벽하게 소화해 음악 팬들과 시청자들의 큰 호평을 얻은 바 있다. 특히 지난 2일 방송된 ‘놀면 뭐하니?’에서는 콴무진 팀의 하하, 정준하가 “가이드가 너무 고퀄리티다”라며 케이시의 음색을 극찬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방송 이후로도 케이시의 ‘사랑이야’ 음원 출시 요청이 쇄도했고 케이시는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음원 정식 발매를 결정하게 됐다. 케이시의 음색으로 온전하게 완성될 ‘사랑이야’의 풀 버전에도 많은 이들의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케이시는 조영수 리메이크 프로젝트 싱글 ‘언제나 사랑해’를 비롯해 ‘그때가 좋았어’, ‘나 그댈위해 시 한편을 쓰겠어’ 등 히트곡을 발매하며 ‘힐링 고막여친’으로 사랑받고 있다. 지난 5월에는 싱글앨범 ‘LOVE & HATE (러브 & 헤이트)’를 발매하고 더블 타이틀곡 ‘늦은 밤 헤어지긴 너무 아쉬워’로 차트 롱런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케이시의 섬세한 감성 보컬을 느낄 수 있는 신곡 ‘사랑이야’는 오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