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 여름 패키지 선봬…‘풀캉스+먹캉스’


롯데호텔은 시원한 피서를 즐길 수 있는 여름 패키지를 선보인다.

총 6개의 롯데호텔에서 8월 말까지 투숙 가능한 풀캉스와 먹캉스 두 가지 유형의 상품으로 구성했다.

여유로운 풀캉스를 원한다면 시그니엘 부산의 ‘투 인피니티 앤 비욘드(To Infinity & Beyond)’ 패키지를 추천한다.

객실 1박, 수영장 종일 이용권. 이탈리아 고급 린넨 브랜드 프레테 풀 타월 1개가 제공된다. 특히 인피니티 풀에서 하늘과 맞닿아 있는 듯한 해운대의 파노라믹 전경을 온종일 만끽할 수 있다.

롯데호텔 울산의 ‘썸머 홀릭(Summer Holic)’ 패키지도 있다.

객실 1박, 김해 롯데워터파크 입장권 2매를 제공한다. 국내 최대 규모의 롯데워터파크에서 워터 슬라이드, 야외 파도 풀 등 짜릿한 물놀이를 즐기며 더위를 날려버리기 제격이다.

호텔가의 대표적인 여름철 먹킷리스트 망고와 빙수를 즐기고 싶다면 롯데호텔 서울과 월드를 추천한다.

롯데호텔 서울의 ‘머스트 비 썸머: 망고&플레이(Must be Summer: Mango & Play)’ 패키지는 객실 1박, 조식 2인, 페닌슐라 라운지 망고 애프터눈 티 세트 또는 뷔페 2인으로 구성했다. 롯데호텔 월드는 빙수 특전이 포함된 ‘썸머 딜라이트(Summer Delight)’ 패키지를 판매 중이다.

롯데호텔 제주는 이탈리아 친환경 럭셔리 수영복 브랜드 캄포스와 협업한 ‘썸머 포 유(Summer for You)’ 패키지를, 롯데호텔 부산의 ‘썸머 겟어웨이(Summer Getaway)’ 패키지는 객실 1박과 다양한 유형의 특전 구성을 선보인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