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신보 타이틀곡 ‘_WORLD’ MV 티저 공개…글로벌 관심 뜨겁다


그룹 세븐틴(에스쿱스, 정한, 조슈아, 준, 호시, 원우, 우지, 디에잇, 민규, 도겸, 승관, 버논, 디노)의 정규 4집 리패키지 컴백이 3일 앞으로 다가왔다.

세븐틴은 15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오는 18일 오후 6시 발매되는 정규 4집 리패키지 앨범 ‘SECTOR 17’(섹터 17)의 타이틀곡 ‘_WORLD’(월드)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티저 영상은 모래바람이 부는 어딘가에 도착한 세븐틴의 모습에 이어 ‘WELCOME TO ‘_WORLD’’라는 문구로 마무리돼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호기심을 자아냈다. 뜨거운 여정 끝에 찾은 세븐틴만의 새로운 세계가 펼쳐진 것.

‘SECTOR 17’에는 기존 정규 4집에 타이틀곡 ‘_WORLD’를 포함해 감동적 메시지가 담긴 미디엄 템포의 발라드 곡 ‘돌고 돌아’, 일본 싱글 2집 타이틀곡을 한국어로 번안한 서정적 감성의 ‘Fallin’ Flower (Korean Ver.)’(폴린 플라워), 자전적인 이야기를 직설적으로 그린 ‘CHEERS’(치얼스) 등 4개의 신곡이 추가됐다. 이로써 이번 리패키지 앨범에는 정규 4집 ‘Face the Sun’(페이스 더 선)의 9곡에 4곡이 더해져 총 13개의 트랙이 담겼다.

타이틀곡 ‘_WORLD’는 펑크와 어번 알앤비 장르의 곡으로, 펑키한 리듬과 달콤한 멜로디의 조화가 돋보인다. ‘TEAM SVT’, 즉 세븐틴과 함께하는 모든 이들이 다양한 관점에서 각자 원하는 세상을 해석할 수 있도록 모든 가능성을 열어 둔다는 의미로 신세계를 ‘_WORLD’로 표현했다.

특히, ‘SECTOR 17’의 국내외 선주문량이 120만 장을 넘어 세븐틴은 ‘7개 앨범 연속 밀리언셀러’를 예약했다. 정식 발매 전부터 글로벌 음악팬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세븐틴이 ‘SECTOR 17’로 보여 줄 모습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세븐틴은 오는 16일 오피셜 티저를 추가로 공개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