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너, 음악방송 못지않은 'I LOVE U' 안무 영상 공개…글로벌 팬 호응


그룹 위너(WINNER)의 새 앨범 타이틀곡 'I LOVE U' 안무 영상이 15일 YG 공식 블로그에 공개됐다.

안무 영상 속 위너는 멤버 각자의 개성을 살린 사복 패션으로 등장, 스타일리시한 면모를 유감 없이 뽐냈다. 아울러 사랑에 빠진 설렘을 솔직하고 당당하게 표현한 노래와 그에 걸맞은 귀여운 퍼포먼스로 팬들을 설레게 했다.

위너 네 멤버(강승윤, 김진우, 송민호, 이승훈)의 완벽한 합과 다채로운 동선을 처음부터 끝까지 한눈에 볼 수 있어 음악 방송 못지않은 호응이 일고 있다. 특히 안무 연습 중간 중간 카메라를 바라보며 하트를 날리는 멤버들의 섬세한 팬 사랑이 색다른 관전 포인트였다.

하이라이트 멜로디 구간을 채운 디스코풍 '콕콕 댄스'와 '오뚝이 댄스', 가사를 직관적으로 반영한 손가락 안무 등 위트있는 구성이 글로벌 팬들의 흥을 돋은 가운데 멤버들의 시원시원하고 역동적인 군무와 절도 있는 춤선 모두 생동감 있게 담겨 보는 재미를 더했다.

해외 안무가 Kinjaz와 YGX 댄스팀이 힘을 보탠 'I LOVE U' 퍼포먼스는 각종 SNS에서 커버 영상과 챌린지가 쏟아지며 인기를 끌고 있다. 가요계 선후배들을 비롯해 각국 팬들의 참여가 이어지고 있어 위너의 대중적 호감도를 짐작케 한다.

위너는 새 앨범 [HOLIDAY]를 최근 발표하고 아이튠즈 18개국 1위에 올랐다. 타이틀곡 'I LOVE U'는 멜론, 네이버 바이브, 지니, 벅스 등 국내 주요 음원 차트에 상위권에 올랐으며 수록곡인 '10분', 'HOLIDAY', '집으로', 'FAMILY', '새끼손가락'도 고르게 사랑받고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