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중, 클래식 정규 2집 타임 테이블 공개…MV 티저→콘셉트 포토까지 꽉 채웠다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트바로티’ 김호중이 꽉 찬 티징 콘텐츠로 컴백 화력을 끌어올린다.
14일 오전 10시 김호중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클래식 정규 2집 ‘PANORAMA’ 타임 테이블이 공개됐다.
공개된 타임 테이블에 따르면, 김호중은 15일 트랙리스트를 시작으로 18일엔 ‘약속’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 이어 22일엔 ‘주마등’ 티저 영상을 오픈한다.
더블 타이틀곡인 ‘약속’과 ‘주마등’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와 함께 김호중은 다양한 매력을 담은 콘셉트 포토 역시 오픈, 팬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을 전망이다. 또한, 20일엔 세계적인 피아니스트 이루마와 함께한 무드 필름을 통해 기대감을 한층 더 상승시킬 것으로 예상된다.
더불어 클래식 정규 2집 ‘PANORAMA’ 발매 당일인 27일엔 더블 타이틀곡 중 ‘약속’의 뮤직비디오를 먼저 공개, 이어 8월 1일에 ‘주마등’ 뮤직비디오가 공개된다.
타임 테이블을 통해 김호중이 꽉 찬 콘텐츠를 예고한 가운데, ‘PANORAMA’는 군 소집해제 이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클래식 정규 앨범으로, ‘약속’, ‘주마등’ 더블 타이틀곡을 비롯해 총 16곡이 수록된다.
이번 앨범에는 인생 주마등 속 자리한 연인, 친구, 팬들에게 전하는 김호중의 안부 인사가 담겼으며, ‘약속’ 작곡에 참여한 이루마를 비롯해 레전드 가수 최백호와도 듀엣곡으로 협업, 완성도를 높였다. 그리고 방탄소년단(BTS) 등 세계 여러 아티스트들과 협업한 NOMA 작가가 앨범 표지 디자인에 참여해 더욱 특별함을 더하고 있다.
한편, 최근 김호중을 주인공으로 하는 모바일 게임 ‘스타웨이 김호중’ 출시 소식도 전해지며 팬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김호중의 클래식 정규 2집 ‘PANORAMA’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