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로망스, 12일 ‘링크’ 여섯 번째 OST ‘링크’ 발매…메인 러브 테마


‘대세 듀오’ 멜로망스가 tvN 월화드라마 ‘링크: 먹고 사랑하라, 죽이게’의 OST 여섯 번째 주자로 발탁됐다.

멜로망스가 부른 ‘링크’는 9화의 키스신 및 주요 장면에 깔려 뜨거운 발매 문의를 받았던 곡으로, 오는 12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링크’는 잔잔한 피아노 선율로 시작해, 차츰 더해지는 악기 구성과 고조되는 오케스트레이션이 계훈(여진구 분)과 다현(문가영 분) 사이 링크되어 이어진 마음의 폭을 넓혀나가는 듯 드라마틱하게 전개되는 곡이다.

이번 OST는 남혜승 음악감독과 박진호 작가의 협업으로 작업된 메인 러브 테마곡에 멜로망스의 김민석과 정동환이 직접 작사와 편곡에 참여하여 ‘미스터 션샤인’ OST에서 보여주었던 환상적인 호흡과 시너지를 다시 한번 증명할 예정이다.

작사, 편곡에 참여한 멜로망스는 특유의 섬세한 감정 표현과 세련되면서도 서정적인 사운드를 만들어내 계훈과 다현 사이의 기적 같은 서사를 완벽하게 장식한다.

멜로망스는 지난 2015년 미니앨범 ‘Sentimental’로 데뷔했으며 ‘선물’, ‘고백’, ‘동화’, ‘인사’ 등 수많은 히트곡으로 대중의 식지 않는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 군백기를 마치고 2년여 만에 발매한 ‘고백 프로젝트’의 음원 ‘고백’, 드라마 ‘사내 맞선’의 OST ‘사랑인가 봐’, 새 미니앨범 ‘초대’까지. 발매 마다 차트 정상을 차지하는 등 음원 강자로서의 존재감을 다시금 각인시키고 있다.

한편, 멜로망스가 참여한 ‘링크: 먹고 사랑하라, 죽이게’의 여섯 번째 OST ‘링크’는 오는 12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 플랫폼을 통해 공개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