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화점은 10일까지 여름 정기세일을 진행한다.

대형마트는 초복(16일)을 앞두고 삼계탕 등 보양식 재료를 할인 판매한다.

[주말N쇼핑] 대형마트, 초복 앞두고 보양식 재료 할인 판매
▲ 롯데백화점 = 잠실점은 10일까지 '베네피트', '발렌티노뷰티', '샬롯틸버리' 등 뷰티 브랜드가 참여하는 메이크업쇼를 열고 여름철 최신 메이크업 트렌드를 소개한다.

동탄점에서는 10일까지 '시즌가전 특집전'을 열고 제습기와 에어컨을 할인 판매하고, '위니아' 브랜드가 입점한 모든 점포에서는 10일까지 에어컨과 제습기 구매 고객에게 구매 금액대별로 롯데상품권을 주는 행사를 한다.

▲ 현대백화점 = 무역센터점은 10일까지 지하 1층 대행사장에서 '입델롬', '바세티' 등 브랜드의 침구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목동점은 별관 지하 2층 대행사장에서 '머렐', '아이더', '블랙야크' 등 아웃도어 브랜드의 여름 상품을 최초 판매가보다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더현대 서울은 지하 1층 대행사장에서 '아디다스' 브랜드의 티셔츠, 바지 등을 할인 판매한다.

▲ 홈플러스 = 13일까지 신선식품과 간편식 등 다양한 여름 먹거리를 할인 판매한다.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무항생제 생닭 전 품목을 30% 할인 판매하고 황기, 찹쌀, 견과, 건대추 등 삼계탕 재료 4종은 3개 구매 시 1천원 할인해 준다.

농림축산식품부와 협업해 창녕 깐마늘은 20% 할인가에 선보인다.

▲ 롯데마트 = 초복을 맞아 복날 먹거리 행사를 한다.

닭고기 브랜드 하림과 공동기획해 가격은 내리고 용량은 늘린 닭볶음탕과 닭백숙 상품을 판매한다.

백숙용 통오리와 대추, 찹쌀 등 삼계탕 재료들도 엘포인트 회원을 대상으로 할인하거나 1+1로 판매한다.

[주말N쇼핑] 대형마트, 초복 앞두고 보양식 재료 할인 판매
▲ 이마트 =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오는 20일까지 골프용품을 구매하면 상품권을 주는 '혹서기 골프대전' 행사를 진행한다.

골프 샵이 입점한 48개 오프라인 매장에서 이마트 앱 내 쿠폰을 내려받고 행사카드로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하면 금액대별로 상품권을 준다.

SSG닷컴에서도 점포 배송·매장 픽업 상품 구매 때 금액대별로 SSG머니로 10% 페이백하는 '여름 골프대전' 행사를 한다.

▲ G마켓·옥션 = 10일까지 패션, 뷰티, 레저용품을 최대 80% 할인 판매하는 '쿨 썸머 세일'을 한다.

의류와 가방/잡화, 화장품/향수, 등산/아웃도어, 골프 등 휴가철과 관련 있는 22개의 카테고리 제품을 할인 판매한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