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플레이 '안나' 확장판 내달 공개…티빙, '스우파' 콘서트 10일 생중계
쿠팡플레이, 유럽 축구 구단 프리시즌 생중계
▲ 딘딘·곽윤기, 채널S '나대지마 심장아' 진행 = 채널S는 가수 딘딘, 조현영, 쇼트트랙 선수 곽윤기, 유튜버 풍자가 새 예능 '나대지마 심장아' 진행을 맡는다고 8일 밝혔다.

'나대지마 심장아'는 이성 친구 사이인 출연자들이 합숙하며 겪는 감정 변화를 관찰하는 연애 리얼리티다.

15일 오후 9시 20분 채널S와 케이스타에서 방송.
▲ 쿠팡플레이 '안나' 확장판 내달 공개 = 쿠팡플레이는 6부작 드라마 '안나'의 확장판을 내달 선보인다.

'안나' 확장판에는 사소한 거짓말을 시작으로 다른 사람의 인생을 살게 된 주인공 안나(수지 분)와 안나를 둘러싼 인물들의 전사가 담긴다.

▲ 티빙, '스우파' 콘서트 10일 생중계 = 티빙이 스트릿우먼파이터 리유니온 콘서트 '더 넥스트 에라'(THE NEXT ERA)를 10일 오후 6시 생중계한다.

이번 '더 넥스트 에라'에는 엠넷 댄스 경연 프로그램 '스트릿우먼파이터'의 주역인 그룹 프라우드먼, 홀리뱅, 훅, 코카앤버터, YGX, 라치카, 원트, 웨이비 등이 출연한다.

▲ 쿠팡플레이, 유럽 축구 구단 프리시즌 생중계 = 쿠팡플레이가 토트넘 홋스퍼, 리버풀, 파리 생제르맹 등 유럽 축구 구단의 프리시즌 경기를 생중계한다.

쿠팡플레이는 13일 토트넘과 팀K리그의 경기를 시작으로 내달 1일 열리는 리버풀과 프랑스 축구팀 RC 스트라스부르 경기까지 프리시즌 동안 진행되는 11개 경기를 중계한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