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경기 과천시, 내달 19일부터 이틀간 '제7차 창업아카데미' 운영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경기 과천시는 예비창업자, 소상공인 등 온라인 플랫폼을 통한 창업 및 사업 영역 확대 등을 희망하는 시민 10여 명을 대상으로 ‘제7차 창업아카데미’를 운영한다.

    이번 창업아카데미는 내달 19일과 20일, 과천시민회관 2층에 위치한 창업상권활성화센터 강의장에서 1일 6시간, 총 12시간 무료 과정으로 진행된다.

    시 관계자는 “온라인 쇼핑 플랫폼인 ‘아마존’과 ‘쿠팡’ 창업을 목표로 한 예비 창업인이라면 입점 프로세스 실습까지 진행되는 이번 교육이 크게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교육에서는 아마존 및 쿠팡의 현황과 전망, 비즈니스 모델 분석, 계정 및 상품 등록, 아마존 진출 및 판매 전략 워크샵, 판매 전략 수립 등에 대해 배울 수 있다.

    시 창업아카데미 참여 희망자는 오는 7월 15일까지 과천시청 홈페이지에 게시된 교육신청서를 작성한 뒤 센터를 방문해 제출하거나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센터에서는 교육 대상자를 선정해 교육 참석 여부를 유선으로 개별 통보한다.

    한편, 과천시창업·상권활성화센터에서는 내달 28일과 29일 이틀간 ‘해외 역직구 창업하기’를 주제로, 제8차 창업아카데미를 개최하며, 같은 달 25일까지 신청 접수를 진행한다.

    과천시 창업아카데미와 관련한 세부 사항은 과천시 창업상권활성화센터로 문의하면 된다.과천=윤상연 기자 syyoon1111@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경기 과천시, '2022년 신혼부부 주택 전세자금 대출이자' 지원

      경기 과천시가 신혼부부들의 안정적인 주거환경조성과 인구증가를 위해 ‘2022년 신혼부부 주택 전세자금 대출이자’를 지원하기로 하고 오는 11일부터 29일까지 지원 신청을 받는다고 6일 밝혔다.신...

    2. 2

      경기 과천시, 2년 연속 '전기자전거 구입 보조금 지원사업' 실시

      경기 과천시 양재천 자전거도로에서 자전거를 타는 시민들의 모습.과천시 제공 경기 과천시는 친환경 이동 수단인 전기자전거 이용 활성화를 위해 '전기자전거 구입 보조금 지원사업'을 실시한다고 2일...

    3. 3

      과천시, 과천지식정보타운 내 교통시설 '긴급합동점검' 제안

      경기 과천시가 과천지식정보타운 내 시민 교통안전 확보를 위해 관계기관에 긴급합동점검을 제안하는 등 주민의 불편사항 해결을 위해 적극 노력해 주목된다. 24일 시에 따르면 김종천 시장은 지난 23일 이종서 과...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