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인국, 5년 만의 새 앨범 'LOVE&LOVE' 발매…오래 기다린 목소리 '관심 집중'


가수 겸 배우 서인국이 5년 만의 가요계 출격 준비를 마쳤다.

서인국은 14일 오후 6시 새 싱글 앨범 'LOVE&LOVE(러브 앤 러브)'를 발매한다.

'LOVE&LOVE'는 사랑이 갖고 있는 여러 가지 감정들을 함축해 담은 앨범으로, 희극(Comedy)과 비극(Tragedy)이 공존하는 복잡 미묘한 사랑의 느낌들을 절제된 표현으로 녹여냈다.

타이틀곡 'MY LOVE (FEAT. RAVI)(마이 러브)'는 심플하면서 중독성 강한 피아노 리프, 재즈 풍의 기타라인과 어우러지는 서인국의 섬세한 감정 표현이 돋보이는 R&B 곡이다. 라비가 랩 피처링에 참여해 곡에 몰입감을 더하고 갈수록 풍성해지는 사운드와 보컬의 조화가 매력적이다.

수록곡 '질리지 않는 노래 (BE MY MELODY)'는 레트로한 요소가 가미된 팝 장르의 곡으로 솔직한 사랑을 노래하는 서인국의 보컬이 인상적인 곡이다. 특히 서인국이 직접 작사에도 참여해 자신만의 감성을 펼쳤다.

이 밖에도 서인국은 프로듀싱팀 서씨네와 함께 앨범 작업 전반에 참여해 더욱 성숙한 음악 스펙트럼을 완성했다. 여기에 박효신 '야생화'의 작사가 김지향, 서인국 '웃다 울다', '너 라는 계절'의 작곡가 서정진 등이 의기투합해 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처럼 완성도 높은 곡으로 돌아오는 서인국은 오는 7월 30일 2022 서인국 팬미팅 '하(夏)루 : HEART & LOVE'를 개최하고 팬들과 특별한 만남을 갖는다.

이번 팬미팅은 2019 서인국 연말 콘서트 [S#33/TAKE10] 이후 2년 7개월 만에 팬들과 직접 만나는 자리로 더욱 뜨거운 관심이 모이고 있다. 서인국은 팬미팅을 통해 신곡 무대를 선보일 뿐만 아니라 보다 진솔한 소통을 나누며 팬들과 잊지 못할 추억을 쌓을 계획이다.

한편 2022 서인국 팬미팅 '하(夏)루 : HEART & LOVE'는 오는 7월 30일 오후 1시와 6시 30분 예스24 라이브홀에서 개최된다. 팬클럽 선예매는 오는 17일부터 진행되며 일반 예매는 28일 YES24에서 단독 판매된다.

서인국의 새 앨범 'LOVE&LOVE'는 14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