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경기아트센터, 16일 소극장서 '고전적 음악, 아침Ⅱ' 공연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경기아트센터는 오는 16일 오전 소극장에서 기획 공연 시리즈 '고전적 음악, 아침'의 두 번째 연주회를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경기아트센터, 16일 소극장서 '고전적 음악, 아침Ⅱ' 공연
    피아니스트 박종해, 김재원이 함께 무대에 올라 피아노 앙상블을 선보인다.

    이들이 준비한 곡은 모차르트 '두 대의 피아노를 위한 소나타 16번', 브람스 '헝가리 무곡 중 1, 4, 6, 5번', 라흐마니노프 '두 대의 피아노를 위한 회화적 환상곡', 다리우스 미요 '두 대의 피아노를 위한 스카라무슈' 등 4곡이다.

    김호정 음악 전문기자의 해설이 곁들여지며, 관객들에게는 커피와 쿠키가 제공된다.

    한국지역난방공사 후원으로 제작되는 '고전적 음악, 아침' 공연 시리즈는 올해 4월을 시작으로 연 4차례 공연된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여기 루이비통 매장 맞아요?'…쇼핑하러 갔다가 '깜짝' [현장+]

      매장 문을 열면 호텔리어 복장 직원이 방문객을 맞는다. 바닥에 깔린 붉은 카펫을 따라 걸어가면 체크인 카운터로 이어지고 옆엔 여행 캐리어를 운반하는 금빛 카트가 놓여 있다. 라운지바를 연상케 하는 고급 테이블과 의자...

    2. 2

      전라·제주 중심 '눈폭탄' 비상…많게는 시간당 5㎝ [날씨]

      일요일인 11일 전라권과 제주도를 중심으로 폭설이 이어질 예정이다.충남과 전라권, 경남서부내륙은 오후에 눈이 대부분 그치겠고 제주도는 12일 새벽까지 눈이 이어지겠다.대전·세종과 충북남부는 오전과 낮 사...

    3. 3

      연차 쓰면 무조건 日 여행 가더니…직장인들 돌변한 이유가 [트렌드+]

      "새해가 되면 달력에서 공휴일을 찾아 언제 여행을 떠날지부터 계획했는데, 올해는 잠시 숨 고르기로 했어요."경기 김포에 거주하는 30대 직장인 최모 씨는 "진짜 나를 위한 여행이 맞는지, 단지 인증샷 찍기 위해 무조...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