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원하모니, 핑크스웨츠와 컬래버레이션 곡 ‘Gotta Get Back’ 감상 포인트 #3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그룹 피원하모니(P1Harmony, 기호 테오 지웅 인탁 소울 종섭)가 미국 싱어송라이터 Pink Sweat$(핑크스웨츠)와 컬래버레이션 곡을 발매한다.
피원하모니는 26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핑크스웨츠와 함께한 첫 컬래버레이션 곡 ‘Gotta Get Back’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피원하모니와 핑크스웨츠의 음악적 시너지를 느낄 수 있는 음원 감상 포인트를 세 가지 꼽아봤다.
# 첫 컬래버레이션 성사→음악적 시너지 'UP'
피원하모니가 핑크스웨츠의 곡을 커버한 것을 시작으로, 핑크스웨츠는 피원하모니의 첫 글로벌 투어 뉴욕 공연을 직접 관람하며 그 인연이 이어져 왔다. 이를 계기로 성사된 첫 컬래버레이션은 글로벌 아티스트로 성장 중인 피원하모니와 핑크스웨츠의 음악적 색이 시너지를 발휘해 그 의미를 더한다. 특히 ‘Gotta Get Back’은 핑크스웨츠가 작곡, 피원하모니의 인탁과 종섭이 작사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 새롭게 선보이는 ‘달달+밝은 매력’
피원하모니는 지금까지 발매한 앨범들을 통해 ‘부조화(DISHARMONY)’의 문제를 다루며 용기의 메시지를 전해왔다. 이를 표현하기 위해 주로 강렬한 콘셉트와 함께 야심 찬 포부를 펼쳤다. 그러나 이번 컬래버레이션에서는 피원하모니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달달하고 밝은 매력을 무한히 만끽할 수 있어 기대를 모은다. 무엇보다 이들의 부드러운 보컬이 달달함을 배가시킨다.
# 성공적인 첫 글로벌 투어의 마침표…글로벌 리스너 '공략'
지난 3월 미국 싱글 'Do It Like This (English Version)'를 발매한 피원하모니는 미국 8개 도시를 돌며 첫 글로벌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티켓은 오픈 30분 만에 전 투어 매진을 기록했으며 추가 공연을 실시해 보다 많은 팬들과의 만남을 가졌다. 이처럼 글로벌 팬들에게 눈도장을 찍으며 한층 더 성장하고 있는 피원하모니는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다시 한번 글로벌 리스너들을 공략, 슈퍼 루키로 우뚝 설 전망이다.
피원하모니는 26일 오후 6시 핑크스웨츠와 컬래버레이션 곡 ‘Gotta Get Back’을 발매하며 다채로운 활동을 이어간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