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유치원 버스와 승용차 정면충돌…1명 사망·4명 부상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유치원 버스와 승용차 정면충돌…1명 사망·4명 부상
    현장학습을 마치고 집으로 돌아가던 유치원 관광버스가 중앙선을 넘어온 승용차와 충돌하면서 1명이 숨지고 4명이 다쳤다.

    안전벨트를 착용하고 있던 유치원생 15명은 별다른 부상 없이 전원 귀가했다.

    20일 경찰에 따르면 이날 오후 3시 38분께 경남 남해군 이동면의 왕복 2차선 도로에서 쏘나타 승용차가 중앙선을 넘어 대형 관광버스와 충돌했다.

    이 사고로 70대인 승용차 운전자가 숨지고 40대인 동승자가 크게 다쳐 병원으로 이송됐다.

    또 버스 기사와 버스에 타고 있던 인솔 교사 2명이 허리에 가벼운 상처를 입었다.

    경찰 관계자는 "버스 출발 전 인솔 교사가 안전벨트 착용을 잘 안내해 더 큰 피해를 막을 수 있었다"고 전했다.

    경찰은 블랙박스 등을 통해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

    (사진=연합뉴스)


    장진아기자 janga3@wowtv.co.kr

    ADVERTISEMENT

    1. 1

      연이은 '공소기각' 법원이 직격한 檢 '별건 수사' 실체는 [정희원의 판례 A/S]

      다수가 생각하는 정의와 법의 정의는 왜 다를까요. '정희원의 판례 A/S'에선 언뜻 보면 이상한 판결의 법리와 배경을 친절히 설명해드립니다.서울중앙지방법원 형사합의23부(부장판사 오세용)는 지난 9일,...

    2. 2

      "스폰녀 만나려면 月 1000만원"…남성 연락에 9000만원 '꿀꺽'

      조건 만남을 하는 이른바 '스폰녀'를 주선하겠다는 허위 광고글로 9000만원에 가까운 금액을 가로챈 남성이 징역형의 집행유예를 선고받았다. 이 남성은 채권 추심 허위 광고로 다른 피해자에게서 돈을 뜯어...

    3. 3

      연휴 뒤 尹 내란재판 1심 결론…대법원이 정한 사형 선고 요건은?

      설 연휴 직후 윤석열 전 대통령 등의 내란 우두머리 혐의 사건의 1심 선고가 이뤄진다. 한덕수 전 국무총리, 이상민 전 행정안전부 장관 등 윤석열 정부 국무위원들이 줄줄이 징역형을 선고받은 가운데 윤 전 대통령의 형...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