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혁, 신곡 ‘세탁소에서 만나요’ 라이브 클립 뜨거운 반응…청량→코믹 ‘팔색조 매력’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가수 이주혁이 청량한 음색과 팔색조 매력으로 리스너들을 매료시켰다.
소속사 MA엔터테인먼트는 최근 공식 SNS를 통해 이주혁의 새 디지털 싱글 ‘세탁소에서 만나요’ 라이브 클립 빨래방 버전과 세탁소 버전을 순차적으로 공개,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빨래방 버전의 라이브 클립 영상 속 이주혁은 화이트 셔츠와 데님 진을 매치한 스타일링으로 편안하면서도 청량한 매력을 뽐내 시선을 모았다. 코인 빨래방에서 기타 연주와 함께 특유의 독보적인 음색과 시원한 보이스로 신곡 ‘세탁소에서 만나요’를 열창해 색다른 감성을 선사했다.
또한 세탁소 버전 라이브 클립에서는 정겨운 분위기의 세탁소에서 ‘세탁소에서 만나요’ 라이브를 선사, 빨래방 버전과는 또 다른 매력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노래를 열창하고 있는 이주혁과 아랑곳하지 않고 리드미컬한 다림질을 펼치고 있는 세탁소 사장님의 모습이 웃음을 자아냈다.
유니크하면서도 신선한 콘셉트의 영상에 팬들은 “신개념 세탁소 라이브 클립, 신선하다”, “듣는 내내 마음이 몽글몽글해지는 느낌”, “두 버전 다 매력 있다”, “이주혁과 맞춤곡, 들을수록 중독성 강해” 등 열렬한 반응을 쏟아내고 있다.
이주혁의 신곡 ‘세탁소에서 만나요’는 지난날의 고민과 나쁜 기억들을 먼지에 비유해 세탁소에서 털어내자는 밝고 긍정적인 메시지를 담은 곡이다. 이주혁의 탄탄한 보컬과 매력적인 음색이 조화를 이루며 기분 좋은 에너지를 선사, ‘세탁 요정’ 수식어를 꿰차며 리스너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신보 발매와 동시에 이주혁은 음악 방송 및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솔로 뮤지션의 진가를 제대로 발휘하고 있다. 특히 JTBC ‘싱어게인 시즌2-무명가수전’(이하 ‘싱어게인2’) TOP10 전국투어 콘서트에서는 신곡 ‘세탁소에서 만나요’ 떼창이 울려 퍼지며 높은 인기를 실감케 했다.
한편 이주혁은 각종 방송 및 ‘싱어게인2’ TOP10 전국투어 콘서트로 활발한 행보를 이어간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