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남궁민, SBS 법정 활극 '천원짜리 변호사'로 안방극장 복귀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남궁민, SBS 법정 활극 '천원짜리 변호사'로 안방극장 복귀
    배우 남궁민이 SBS 법정 활극 '천원짜리 변호사'로 안방극장에 복귀한다.

    SBS는 올해 방영 예정인 새 금토드라마 '천원짜리 변호사'에 남궁민과 김지은, 최대훈, 이덕화, 박진우 등을 캐스팅했다고 12일 밝혔다.

    '천원짜리 변호사'는 실력은 최고지만 수임료는 단돈 천 원을 받는 변호사 천지훈이 돈 많은 '법꾸라지', 몸값 비싼 변호사들과 맞서 싸우는 통쾌한 법정 드라마다.

    2020년 드라마 '스토브리그'로 SBS 연기대상 대상을 받은 남궁민이 법조계 이단아 천지훈 역을 맡아 다시 한번 흥행을 노린다.

    김지은은 법조계 로열패밀리 출신의 사법연수원 마지막 기수 검사시보 백마리 역을 맡아 남궁민과 '검은 태양' 이후 다시 한번 호흡을 맞춘다.

    최대훈은 자신이 누리고 있는 것들이 견고하길 바라는 법조계 로열패밀리 출신 검사 서민혁, 이덕화는 백마리의 할아버지이자 대형 로펌을 설립한 대표변호사 백현무로 분한다.

    박진우는 천지훈을 돕는 법률 사무소 사무장 역을 맡았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오늘 밤 우주쇼 펼쳐진다…올해 '첫 보름달'에 유성우까지

      3일 밤 올해 첫 보름달이 떠오른다. 또한 첫 유성우를 관측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한국천문연구원에 따르면 이날 일몰 전 오후 5시1분부터 올해 첫 보름달이 뜨기 시작해 오후 7시3분에 완전히 차올라 가장 밝게 ...

    2. 2

      "연차 이틀 내면 9일 쉰다"…올해 황금 연휴 언제?

      2026년 새해가 시작되면서 '황금연휴'에 대한 관심도 크다.3일 우주항공청이 발표한 2026년도 월력요항에 따르면 올해 법적 공휴일은 70일이다. 주5일 근무하는 근로자가 실제로 쉬는 날은 ...

    3. 3

      한국인 단골 여행지인데…전자담배 피웠다간 28만원 '벌금'

      베트남 정부가 전자담배 이용자, 전자담배 흡연을 허용 가게 등에 대한 단속에 나선다.3일(현지시간) VN익스프레스·베트남뉴스 등 현지 매체에 따르면 베트남 당국은 전자담배 이용자와 이용 허용 업소 등을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