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김지은, SBS ‘천원짜리 변호사’ 주연 확정…대세 행보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김지은, SBS ‘천원짜리 변호사’ 주연 확정…대세 행보


    배우 김지은이 SBS 새 금토드라마 ‘천원짜리 변호사’ 주연으로 출연, 대세 행보를 이어나간다.

    ‘천원짜리 변호사’는 수임료는 단돈 천 원, 실력은 최고인 변호사 천지훈이 돈 많은 법꾸라지 변호사들과 싸우는 통쾌한 법정 활극이다. 김지은에 이어 남궁민, 최대훈, 이덕화, 박진우 등이 캐스팅되어 2022년도 하반기 기대작으로 꼽히고 있다.

    극중 김지은은 법조계 로열패밀리 출신으로 스펙은 화려하고 미래는 찬란한 검사 시보 백마리 역으로 열연한다. 마리는 자신감 넘치고 도도한 인물, 극 중 천변 천지훈(남궁민)을 만나 순탄한 인생에 새로운 국면을 맞이하게 되며 안방극장에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김지은은 드라마 ‘러블리 호러블리’, ‘닥터 프리즈너’, ‘눈 떠보니 세 명의 남자친구’, ‘타인은 지옥이다’ 등 다채로운 작품에 등장, 단단한 필모그래피를 쌓아가고 있다. 뿐만 아니라, 그는 지난 드라마 ‘검은태양’에서 첫 주연으로 안정적인 연기와 새로운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특히 현재 방영 중인 드라마 ‘어게인 마이 라이프’에서 김지은은 밝고 당찬 매력이 돋보이는 김희아로 활약 중이다. 그는 극 중 반전 매력을 보여주는가 하면, 강직하고 맑은 눈빛으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모으고 있다. 과연 배경은 비슷하지만, 희아 와는 또 다른 ‘백마리’를 통해 새로운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어서 기대가 모인다.

    한편, 김지은이 출연하는 SBS 새 금토드라마 ‘천원짜리 변호사’는 오는 2022년도 하반기 첫 방송 예정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ADVERTISEMENT

    1. 1

      오하조, '메이드 인 코리아' 출연…연기 활약 '기대'

      배우 오하조가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메이드 인 코리아'에 출연한다.'메이드 인 코리아'는 1970년대 혼란과 도약이 공존했던 대한민국, 국가를 수익모델로 삼아 부와 권력의 정점에 오...

    2. 2

      이시언, 아빠 된다…"아내 서지승 임신"

      배우 이시언(43), 서지승(37) 부부가 결혼 4년 만에 부모가 된다.이시언의 소속사 스토리제이컴퍼니 관계자는 한경닷컴에 "이시언의 아내 서지승이 임신한 것이 맞다"고 26일 말했다. 다만 정확한 개월 수나 성별은...

    3. 3

      유방 절제 수술 고백한 아이돌 "여성으로 사는 거 불편해"

      일본 7인조 걸그룹 엑스트라오디너리걸스(XG)의 막내 멤버 코코나(20)가 자신이 트랜스남성 논바이너리임을 공개하고 유방 절제 수술을 받았다고 밝혔다. 지난 24일(현지시각) 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