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빅톤 병찬-승식, 미니 7집 개인 콘셉트 포토 공개…깊어진 눈빛+성숙 비주얼 ‘강렬 임팩트’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빅톤 병찬-승식, 미니 7집 개인 콘셉트 포토 공개…깊어진 눈빛+성숙 비주얼 ‘강렬 임팩트’


    그룹 빅톤(VICTON)이 미니 7집 ‘Chaos’ 컴백을 앞두고 첫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IST엔터테인먼트 측은 10일 밤 11시 빅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빅톤의 미니 7집 ‘Chaos(카오스)’의 첫 개인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빅톤의 미니 7집 개인 콘셉트 포토 공개 첫 주자로는 최병찬과 강승식이 나섰다. 공개된 ‘Fate’ 버전 개인 콘셉트 포토 속 두 사람은 보다 깊어진 눈빛과 분위기가 인상적인 클로즈업 이미지로 성숙해진 비주얼을 뽐내 강렬한 임팩트를 선사했다. 또한 그림자 실루엣이 돋보이는 흑백 이미지는 신보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상승시키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빅톤은 개인 콘셉트 포토에 이어, 단체 콘셉트 포토와 무드 필름, 하이라이트 메들리, 뮤직비디오 티저 등 다채로운 프로모션 콘텐츠로 컴백 기대감을 높일 예정이다.

    빅톤은 오는 31일 미니 7집 ‘Chaos’를 발표하고 4개월여 만의 컴백 활동에 나선다. 신곡 ‘Stupid O'clock(스투핏 어클락)’은 밤늦은 시간이나 이른 새벽을 의미하는 말로, 시간이 흘러 밤을 맞이해야 하는 이들에게 시간이 전하는 메시지를 사랑에 빗대어 표현한 곡이다. 프로듀싱에는 오마이걸, 트와이스 등과 작업한 Anna Timgren, 프로미스나인, 더보이즈 등과 작업한 Justin Reinstein 등 유명 글로벌 프로듀서진이 참여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2016년 데뷔한 빅톤은 데뷔 3년 만에 첫 음악방송 1위를 차지해 화려한 재도약에 성공했으며, 지난 1월 싱글 3집 ‘Chronograph(크로노그래프)’를 통해 국내 주요 음원차트 및 아이튠즈 톱 송 차트 4개국 톱10에 진입하며 국내외 모두 아우른 탄탄한 상승세를 기록했다.

    또한 멤버 최병찬은 KBS2 ‘연모’, SBS ‘사내맞선’ 등 잇따른 화제작에서 준수한 연기력으로 활약하며 ‘신흥 연기돌’로 급부상하고 있으며, 강승식은 지난해 뮤지컬 ‘온에어-비밀계약’, ‘사랑했어요’를 성료한 데 이어 최근 뮤지컬 ‘이퀄’ 캐스팅 소식을 알려 뮤지컬 배우로서의 성장 가능성을 예고하고 있다.

    이처럼 폭넓은 개인활동을 통해 각자의 성장세를 다지는 가운데 4개월 만에 컴백을 확정한 빅톤은 ‘시간 3부작’ 시리즈의 두 번째 챕터로 역대급 서사를 이어가며 숨 가쁜 행보에 박차를 가할 전망이다.

    한편 빅톤의 신곡 ‘Stupid O'clock’은 오는 31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ADVERTISEMENT

    1. 1

      화사, 대세 행보 쭉…'굿 굿바이' 퍼펙트 올킬 400회 돌파

      가수 화사(HWASA)의 '굿 굿바이(Good Goodbye)'가 국내 주요 음원차트 정상을 모두 차지하는 '퍼펙트 올킬(PAK)' 400회를 돌파하며 기록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멜론, 지니, 벅스, 유튜브 뮤직, 플로, 바이브 등 6개 주요 음원 사이트의 일간·주간·실시간 차트 순위를 통합해 집계하는 온라인 음악순위 통합차트 아이차트에 따르면 '굿 굿바이'는 지난달 30일 첫 'PAK' 달성 후 23일까지 누적 횟수 총 400회의 'PAK'를 기록 중이다. 올해에는 아이브 '레블 하트(REBEL HEART)', 지드래곤 '투 배드(TOO BAD, Feat. Anderson .Paak)', 헌트릭스 '골든(Golden)', 화사의 '굿 굿바이'까지 총 4곡의 'PAK' 곡이 나왔는데, 화사는 올해 솔로 여가수 중 최초 'PAK'를 넘어 헌트릭스를 제외한 올해 국내 가수 중 최고 기록 행진을 하고 있다.아이차트에 따르면 화사의 '굿 굿바이'는 올타임 'PAK' 순위에서도 헌트릭스 '골든'(1484회), 뉴진스 '디토(Ditto)'(655회), 방탄소년단 '다이너마이트(Dynamite)'(610회), 아이유 '셀러브리티(Celebrity)'(462회)에 이은 통산 5위의 성과를 거두고 있고, 상승세 역시 현재 진행형이라 향후 수립할 기록에 귀추가 주목된다.화사는 '제46회 청룡영화상' 축하 무대 후 역주행 신화에 이은 대세 솔로퀸 인기를 여실히 입증하고 있다. 'PAK' 달성은 물론 음악방송 3관왕, 써클차트 6관왕, 빌보드코리아의 신설차트 '빌보드 코리아 핫100' 2주 연속 1위, '빌보드 월드 디지털송 세일즈' 차트 첫 1위, '빌보드 글로벌 200' 32위 등 국내외서 그야말로 뜨거운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기세를 이어 내년 1월 17, 18일 이

    2. 2

      엑소 찬열, 겨울연가 OST 부른다…한류 20주년 프로젝트 참여

      그룹 엑소 찬열이 한류시작 20주년 기념 프로젝트에 가창 아티스트로 참여했다. 엑소 찬열은 한류의 시작을 알린 KBS 드라마 겨울연가의 메인 타이틀곡인 '처음부터 지금까지'라는 곡으로 이번 프로젝트에 참여한다.드라마 겨울연가는 2002년 KBS 2TV에서 방영되며 한류에 열풍을 일으킨 시발점이 되었으며 일본을 비롯한 아시아 전역에서 한류의 대표적인 작품으로 자리를 잡은 드라마이기도 하다. 2003년 NHK에서 처음 한국어로 방영되어 일본 중장년층의 여성들의 폭발적인 지지받으며 한류 산업에도 크게 기여했다고 평가받는다.찬열이 다시 부른 '처음부터 지금까지'는 원곡 가수인 RYU(류)가 불렀던 겨울연가의 OST 메인 테마곡이다. 이 곡은 아름다운 피아노 선율의 전주로 시작되며 찬열의 목소리가 흘러나오면서 더욱더 이 노래를 슬프고 애절하게 만들어 내고 있다. 감성적인 멜로디에 영롱한 피아노 연주와 16인조 스트링 그리고 어쿠스틱 기타와 웅장한 드럼 사운드가 만들어내는 편곡으로 당시 드라마 겨울연가의 음악 총감독이었던 박정원 음악감독이 이번 프로젝트에 총괄 프로듀서로 다시 참여했다.한류시작 20주년 기념 프로젝트는 앞서 가수 츄와 아이들 미연, 펜타곤 후이가 각각 여름향기, 가을동화. 겨울연가 OST로 참여했으며 찬열의 이번 한류 시작 20주년 프로젝트의 메인 테마곡과 더불어 프로젝트에 참여한 아티스트들의 음원이 올겨울 순차적으로 발매될 예정이다.찬열이 부른 겨울연가 OST 처음부터 지금까지 음원은 오는 24일 18시에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되며 음원 발매와 함께 겨울연가의 티저영상도 공개될 예정이다.이미나 한경닷컴 기자 helper@hankyung.com

    3. 3

      유수연, '은애하는 도적님아' 합류…사극으로 보여줄 새 얼굴

      배우 유수연이 KBS 2TV 새 토일 미니시리즈 '은애하는 도적님아'에 합류한다.'은애하는 도적님아'는 어쩌다 천하제일 도적이 된 여인과 그녀를 쫓던 대군, 두 남녀의 영혼이 바뀌면서 서로를 구원하고 종국엔 백성을 지켜내는 위험하고 위대한 로맨스 드라마다. 독특한 설정을 중심으로 두 인물의 감정과 관계가 변화해 가는 흐름을 그려낸다.배우 유수연은 극 중 기녀인 노을 역을 맡아 이야기 전개에 솔직하고 담백한 결을 더할 예정이다. 숨김없는 말투와 직접적인 성격이 극 안에서 또 하나의 흐름을 형성하며, 주요 인물들과의 관계에서도 분명한 존재감을 남길 것으로 보인다. 노을이라는 캐릭터가 드라마 전개에 어떤 변화를 가져올지 관심이 모이고 있다. 다양한 콘텐츠로 연기 경험을 쌓아온 유수연은 작품마다 다른 톤을 보여주며 가능성을 입증해왔다. 이번 작품에서는 노을의 감정선을 자신만의 방식으로 풀어내며 극의 호흡에 안정감을 더할 전망이다.소속사 매니지먼트 구는 "이번 연기를 통해 유수연이 가진 다양한 매력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며 신인 배우의 행보에 대한 기대를 전했다.'은애하는 도적님아'는 내년 1월 3일 첫 방송된다.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