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14일 日 미니 2집 타이틀곡 ‘SHE’S THE BOSS’ 선공개 확정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오는 14일 일본 두 번째 미니 앨범 타이틀곡 ‘쉬즈 더 보스(SHE’S THE BOSS)’를 선공개 한다.
더보이즈 일본 현지 매니지먼트 측은 지난 5일, 더보이즈 공식 팬클럽 ‘더비 재팬(THE B JAPAN)’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더보이즈 두 번째 일본 미니 앨범 ‘쉬즈 더 보스(SHE’S THE BOSS)’와 동명의 타이틀곡인 ‘쉬즈 더 보스’의 선공개 소식을 전했다.
이번 더보이즈 두 번째 일본 미니 앨범에는 타이틀곡 ‘쉬즈 더 보스’와 ‘톡식 러브(Toxic Love)’, ‘와이 와이 와이(Why Why Why)’를 비롯해 총 6개의 트랙으로 구성됐다.
앞서 공개된 1차 콘셉트 포토에서 순백의 전사를 연상케 해 궁금증을 더한 더보이즈는 지난 4일 추가로 2차 개인 콘셉트 포토를 선보여 뜨거운 반응을 이어갔다. 이번 콘셉트 포토는 어스름한 주황빛 풀숲을 배경으로 테크 웨어(Techwear) 스타일링과 산소 호흡기 등을 활용한 반전 무드로 더욱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다.
더보이즈의 일본 컴백은 지난해 3월 발표한 첫 일본 정규 앨범 ‘브레이킹 던(Breaking Dawn)’ 이후 약 1년 2개월 만이다. 당시 첫 정규앨범 발매 직후 일본 타워레코드 종합 앨범 일간 차트 2위, 오리콘 데일리 앨범 차트 3위를 차지한 더보이즈는 오리콘 주간 앨범 차트 상위권에서도 선전을 펼치며 음악팬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긴 바 있다.
한편 더보이즈는 새 앨범 발매에 앞선 오는 6일 일본 제이웨이브(J-WAVE) 라디오를 통해 신곡 ‘쉬즈 더 보스’ 음원을 첫 공개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