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강성 아들' 루, 개똥+쓰레기 방치 논란에 "주의할 것"
가수 박강성의 아들이자 가수 겸 배우로 활동하는 루(본명 박현준)가 반려견 배설물 및 쓰레기 방치 논란에 대해 사과했다.

루는 3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런 일이 여러차례 반복되어 가장 피해를 보셨을 입주민분에게 먼저 심심한 사과의 말씀드린다"는 글을 게재했다.

해당 글에서 루는 '가수 A씨 아들의 쓰레기, 반려견 배설물 방치' 논란의 당사자라고 직접 밝힌 뒤 "잦은 출장과 외출로 인해 이런 문제들이 생긴 것 같다. 죄송하다"고 잘못을 인정했다.

이어 "어제 뒤늦게 커뮤니티와 기사를 확인했고 더 빠른 대체를 못하여 죄송하다"면서 "다시는 이런 문제로 민폐 끼치는 일 없게 주의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다만 루는 이번 논란과 아버지 박강성은 무관하다고 강조했다. 그는 "아버지가 저 때문에 피해를 입고 계신다. 부디 저희 아버지에 대한 억측 자제해주시면 감사하겠다"고 덧붙였다.

앞서 지난 27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가수 A씨의 아들이 집 앞에 온갖 쓰레기와 잡동사니를 쌓아두고 치우지 않는다는 폭로글이 올라왔다. 이 누리꾼은 현장 사진과 함께 건물 주변과 1층 화단, 엘리베이터 등에 강아지 배설물도 방치되고 있다고 주장했다.

한편 루는 2020년 싱글 '그 날'로 데뷔해 활동했다. 아버지 박강성과 함께 KBS2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 가족 특집 편에 출연했다.

(사진=인스타그램)


김현경기자 khkkim@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