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컨티넨탈, 부모님을 위한 어버이날 상품 선봬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는 어버이날을 앞두고 부모님을 위한 다양한 어버이날 상품을 선보인다.

먼저 6월 말까지 선보이는 ‘스파 패키지 with 설화수’는 거실과 침실이 분리된 프라이빗한 구조의 클럽 인터컨티넨탈 스위트 1박과 도산공원 앞에 위치한 컨템포러리 한방 스파 설화수 밸런스 스파 2인 이용권을 포함한다. 부모님을 위한 스파 이용권은 피로 회복에 좋은 얼굴과 바디케어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여기에 전용 체크인/체크아웃, 조식, 애프터눈 티, 칵테일 아워 등을 모두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클럽 인터컨티넨탈 라운지 2인 이용 혜택도 제공된다.

그랜드 델리는 부모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생화 케이크와 플라워 박스를 5월 1일부터 8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카네이션 케이크는 생망고가 들어간 화이트 스펀지 케이크에 핑크빛 딸기 생크림으로 맛을 내고 카네이션 생화 8송이를 올려 마무리했다. 투명한 박스 안에 카네이션 꽃다발을 담은 플라워 박스도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무더위를 앞두고 부모님의 건강을 고려해 보양식을 찾는다면 웨이루 불도장 세트를 추천한다. 불도장 세트는 호텔 중식당 웨이루의 대표 메뉴로 ASC인증을 받은 전복과 은이버섯, 송이버섯, 건해삼, 건관자 등 산해진미를 넣고 수석 셰프가 직접 끓여낸 최고의 보양식이다. 주문은 그랜드 델리에서 5월 한 달간 포장해 가능하며, 서울과 분당 지역에 한해 배송도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5월 7일과 8일 중식당 웨이루는 카네이션 센터피스와 호랑이 무늬를 닮은 중식 호두강정인 호피핵도를, 일식당 하코네는 카네이션 센터피스와 셰프 스페셜 디쉬를 제공할 예정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