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서, 새 싱글 티저+네 번째 오피셜 포토 공개…몽환↔시크 오가는 ‘독보적 비주얼’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멀티테이너’ 민서가 새 싱글 뮤직비디오 티저와 오피셜 포토로 컴백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켰다.
민서는 지난 25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오는 28일 발매를 앞둔 새 싱글 ‘mOS(엠오에스) 2.74’의 타이틀곡 ‘내 맘대로 (#Self_Trip)’ 티저 영상과 네 번째 오피셜 포토를 공개했다.
먼저 티저 영상에는 네온 불빛이 돋보이는 텅빈 공간 안에 환히 켜진 모니터가 어우러져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유니크한 허밍에 맞춰 ‘mOS’라고 새겨진 모니터 화면이 다채롭게 변화하며 몽환적인 매력을 더했다. 민서의 새 싱글명이기도 한 ‘mOS’ 의미에도 궁금증이 증폭됐다.
이어 공개된 민서의 네 번째 오피셜 포토는 짙은 흑백 아우라로 분위기를 압도했다. 콜라주 방식으로 조화롭게 이어붙인 민서의 이미지는 신비로우면서도 시크한 매력을 자아냈다. 특히 민서의 강렬한 카리스마를 담은 눈빛이 새 변신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이고 있다.
민서는 새 싱글 타이틀곡 ‘내 맘대로 (#Self_Trip)’를 통해 기존의 ‘음색 여신’ 타이틀을 과감히 벗어던지고 도발적이고 파격적인 비주얼 변신을 예고하고 있다. 민서 특유의 독보적인 감성은 유지하는 동시에 도회적인 이미지와 달라진 분위기로 반전 매력을 선사하며 더욱 다양해진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가수 활동은 물론 배우, 작가에 이르기까지 거침없는 ‘멀티테이너’ 행보를 이어온 민서는 새로운 콘셉트와 음악을 통해 또 한 번의 성장을 입증한다. 올해 27세를 맞아 더욱 깊고 폭 넓어진 민서의 음악 세계와 그의 이야기에 많은 음악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차세대 솔로퀸’의 존재감을 입증할 민서의 새 싱글 ‘mOS 2.74’는 오는 28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