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라이프스타일 인플루언서 비즈니스 그룹 레페리(대표 최인석)가 소속 뷰티 아티스트 레오제이와 올리브영의 뷰티 툴 전문 브랜드 필리밀리(FILLIMILLI)가 협업해 '아이브러시 프로 컬렉션'을 출시하고 25일 선런칭 기념 스페셜 레오제이 마켓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레오제이와 필리밀리의 '아이브러시 프로 컬렉션'은 약 8년여간 메이크업 아티스트이자 뷰티 크리에이터로 활동해온 레오제이의 메이크업 노하우와 필리밀리의 브러시 개발 전문성이 더해져 탄생했다. 기존 올리브영의 베스트 셀러인 필리밀리 아이 메이크업 브러시 5종 세트를 한층 업그레이드해 메이크업 초보자도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터치감을 경험할 수 있도록 디테일한 연출에 중점을 뒀다.
베이스, 포인트, 라이너, 블렌딩, 언더 브러시 총 5종으로 구성된 아이브러시 프로 컬렉션은 눈두덩이부터 애교살까지 사용 목적에 맞게 섬세하게 설계된 브러시 쉐입을 통해 보다 섬세하고 정교한 아이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천연모 수준의 부드러운 모질로 눈가에 자극을 주지 않으며 거울이 내장된 곡선형 브러시 케이스로 편리한 휴대성을 자랑한다. 레오제이는 이번 제품 개발을 위해 약 7개월 간 수 차례 제품 테스트를 진행하며 제품의 완성도를 높이는데 만전을 기했다.
한편, 이번 공식 출시에 앞서 25일부터 선런칭 프로모션으로 당일 오전 9시부터 26일까지 올리브영 온라인몰 특별 스페셜 마켓을 진행한다. 정가 대비 할인된 금액으로 신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25일 오후 8시에는 올리브영의 모바일 생방송인 '올라이브'를 통해 런칭 기념 스페셜 라이브커머스를 진행한다. 레오제이와 쇼호스트 리코의 진행으로 진행되는 이번 라이브커머스에서는 1시간 단독 스페셜 할인 혜택과 증정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박준식부장 parkj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