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율성∙기능성 모두 잡은 뷰티 아이템이 대세'
출근, 등교 등으로 매일 아침 전쟁을 벌이는 현대인들은 여유로운 아침을 보내기 어렵다. 간혹 늦잠이라도 잔 날에는 메이크업을 할 여유가 없음은 물론, 스킨케어까지 스킵하는 경우도 많다. 이처럼, 바쁜 아침 부족한 시간을 효율성으로 대체하려는 니즈가 늘면서 빠르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퀵 뷰티 아이템’이 인기를 끌고 있다.

이에 뷰티 업계는 최소한의 노력과 시간으로 단 한 번의 사용만으로 준비 단계를 줄여 시간은 절약하고 속성 케어가 가능한 뷰티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다. 시간을 효율적으로 쓸 수 있고 기능 또한 놓치지 않는 퀵 뷰티 케어 아이템을 추천한다.

3초 쏙! 하루치 수분 충전, 리얼베리어(Real Barrier®) – 인텐스 모이스처 크림



피부 장벽 전문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리얼베리어(Real Barrier®)의 ‘인텐스 모이스처 크림’은 메마른 피부에 3초 만에 피부 속을 수분을 빠르고 깊게 전달하는 ‘3초 수분 크림’으로 즉각적인 피부 보습으로 매끈하고 촉촉한 피부 표현을 도와준다.

건강한 피부의 성분과 구조를 그대로 재현한 독자 개발 기술 MLE® 피부 장벽 포뮬러로 3초 만에 수분 전달이 가능해 피부의 수분 손실을 방지하고 수분 보유력을 높여 촉촉한 피부로 유지시켜준다. 실제로, 인체 적용시험(인체 효능평가)[1]을 통해 제품 사용 3초 만에 271%의 수분 증가율을 보이며 즉각적인 보습 개선효과를 확인했다.

초저분자 히알루론산과 양이온성 히알루론산을 포함한 7중 히알루론산 성분이 함유돼 피부에 빠르게 침투해 수분감을 전달한다. 극한의 건조한 환경에서도 주변의 물분자를 끌어당기는 엑토인 성분과 판테놀이 5% 함유돼 피부 속 수분 보유력을 향상시켜 속 건조 해소를 돕고,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스킨케어의 편의성과 효율성을 높인 제품으로 바쁜 아침 서둘러 발라도 빠르게 피부에 스며들어, 메이크업 전 기초 케어 단계를 줄이고 메이크업이 잘 받을 수 있는 쫀쫀한 수분감의 바탕 피부를 만들어 준다.

특허 바이옴의 차원이 다른 피부 진정 케어, 파티온 – 아쿠아 바이옴 토너 패드



동아제약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파티온(FATION)’의 ‘아쿠아 바이옴 토너 패드’는 파티온만의 고농축 피부 유래 마이크로 바이옴을 함유해 균형이 흐트러진 피부의 수분력 개선과 보호를 도와주는 것이 특징이다. 개별 포장된 시트팩과 달리 필요할 때마다 한 장씩 꺼내 다용도로 활용할 수 있으며, 바쁜 아침 시간대에 패드 한 장으로 간편하게 피부 결을 정돈하고 진정효과와 수분감을 부여한다.

100% 순면 멸균 거즈 패드로 향료와 색소를 첨가하지 않아 예민한 피부도 순하게 사용할 수 있고, 폭넓은 사이즈로 피부 위에 올려 간편하게 수분 진정 팩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커버 선쿠션 하나로 모든 준비 완료, 듀이트리 – 어반 쉐이드 커버 앤 핏 선쿠션



‘듀이트리’의 ‘어반 쉐이드 커버 앤 핏 선쿠션’은 스킨케어, 자외선 차단, 톤업, 피부 톤 커버까지 한번에 끝낼 수 있는 제품으로 번거로운 기초 및 베이스 메이크업 단계를 간편하게 줄여 바쁜 아침 사용하기 좋다. 검증받은 SPF50+ PA++++의 자외선 차단 기능에 붉은기와 잡티 등의 피부 결점을 자연스럽게 커버해주는 논나노 무기자차 선쿠션이다.

스웨트프루프 기능이 있어 땀에도 잘 지워지지 않고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지켜주며, 피부가 숨쉬는 fit컴포트 공법을 적용하여 제형이 피부에 가볍게 밀착되고 산뜻하게 마무리된다. 간편한 휴대성으로 언제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