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년째 후원 이어온 고운세상코스메틱… 여성 바둑 기사들의 역량 빛낼 수 있는 무대 마련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피부 건강을 넘어 모두의 건강한 삶을 응원하며 꾸준한 사회공헌활동 전개
비인기 종목 후원으로 ‘여성 바둑’ 경쟁력 강화 및 문화 발전에 기여
비인기 종목 후원으로 ‘여성 바둑’ 경쟁력 강화 및 문화 발전에 기여
시상식에는 고운세상코스메틱 이주호 대표를 비롯해 한국기원 양재호 사무총장, K바둑 임설아 전무, 김효정 상무 등 국내 바둑계 주요 인사가 참석했다. 이주호 대표는 자신의 기량을 다해 멋진 승부를 보여준 선수들에 대한 감사 인사와 함께 최정 9단에게 우승 상금 4,000만 원과 트로피를, 김은지 9단에게는 준우승 상금 2,000만 원과 트로피를 전달했다.
닥터지 여자 최고기사 결정전은 국내 여자 바둑 최강자를 가리는 공식 기전이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은 피부 건강을 넘어 모두의 건강한 삶을 응원한다는 기업 철학을 바탕으로 상대적으로 주목받지 못한 여성 바둑계의 발전에 기여하고 참가자들이 마음껏 역량을 펼칠 수 있도록 4년 연속 후원을 이어오고 있다.
지난 3월 개막한 2025 닥터지 여자 최고기사 결정전에는 총 51명의 여자기사가 출전해 약 3개월 간 예선전과 본선 8강 토너먼트를 치렀다. 치열한 경쟁을 뚫고 여자 랭킹 1·2위 최정 9단과 김은지 9단이 결승에서 맞붙으며 큰 관심을 모았으며, 결승전은 치열한 접전 끝에 최정 9단이 최종국에서 연승에 성공하며 우승을 차지했다.
최정 9단은 이번 우승으로 지난 2021년부터 5년 연속 닥터지 여자 최고기사 챔피언에 오르며 여자 바둑 사상 유례없는 5연패라는 새 이정표를 세웠다.
이주호 고운세상코스메틱 대표는 “약 3개월간의 대회 기간 동안 최선을 다해 자신의 기량을 보여준 모든 선수분들께 감사드린다”며 “고운세상코스메틱은 ‘누구나 피부를 건강하게’라는 기업 철학 아래 더모코스메틱 진정성을 기반으로 고객의 피부 건강 개선을 위한 노력과 더불어 모두의 건강한 삶을 응원하는 다양한 활동을 지속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닥터지는 10년간 22배 성장을 기록하고 있는 K더모코스메틱 대표 브랜드로 일본, 미국 태국 등 북미 및 동남아시아 13개국에서 글로벌 활약상을 그려 나가고 있다. 창업주인 피부과 전문의 안건영 박사의 피부과학 진정성을 담은 대표 브랜드 ‘닥터지’는 누적 판매 3,300만 개를 기록한 ‘블랙 스네일 크림’ 및 누적 판매 3,000만 개를 돌파한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크림’을 필두로 글로벌 위상을 구축하고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