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아리, 새 싱글 ‘7(세븐)’ MV 티저로 ‘꿈같은 음색’ 예고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가수 요아리가 어릴 적 꿈을 추억하는 신곡 ‘7(세븐)’으로 돌아왔다.
5일 정오 제이지스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새 싱글 ‘7(세븐)’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추억의 물건들로 가득한 방 안에서 주변을 둘러보고 있는 한 아이의 모습이 담겨 시선을 끌었다. 반짝이는 빛을 향해 눈을 떼지 못하는 아이의 모습은 순수하고 호기심 많던 일곱 살 때를 떠올리게 해 듣는 이들의 감성을 자극했다.
또한 클로즈업되는 아이의 모습에 이어 영상 후반부에 나오는 요아리의 음성은 신비로운 느낌을 더해주고 있어, ‘몽환 보컬’이 돋보이는 신곡 ‘7(세븐)’에 대중의 관심이 집중됐다.
이번 신곡 ‘7(세븐)’은 자유롭고 꿈 많던 일곱 살 때를 추억하는 다운템포 곡으로, 한 편의 시 같은 가사와 어울리는 몽환적인 느낌의 신스팝 사운드가 특징이다. 특히 요아리는 ‘7(세븐)’의 작사에 참여, 잃어버린 순수함을 마주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듣는 감동을 배가시켰다.
앞서 요아리는 지난해 인기리에 종영한 JTBC 경연프로그램 ‘싱어게인’에서 최종 6위를 차지, 이후 11월 ‘빛그림’을 선보이며 ‘몽환 보컬’의 아우라를 과시한 바 있다. 이번 신곡 ‘7(세븐)’ 발매 이후 여러 콘텐츠를 통해 팬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요아리의 새 싱글 ‘7(세븐)’은 7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