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세 밴드 루시(LUCY)가 바이브 '파티룸'으로 팬들과 대화한다.

루시(신예찬, 최상엽, 조원상, 신광일)는 4일 오후 네이버 바이브(VIBE)를 통해 '파티룸'을 열고 팬들과 언택트 소통에 나선다.

이날 '파티룸'에서 루시는 지난달 31일 발매한 데이브레이크와의 첫 컬래버레이션 음원 '쉬운 답'에 대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또한, ‘쉬운 답’ 발매를 기념해 팬들과 ‘쉬운 답’을 주제로 토크를 나눈다고 예고해 루시가 팬들과 만들어 나갈 특별한 시간에 기대감이 모이고 있다.

이전에도 여러 차례 '파티룸'을 통해 다채로운 주제로 팬들과 이야기를 나눴던 루시가 이번에도 또 한번 각별한 팬 사랑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루시는 지난 2019년 방송된 JTBC '슈퍼밴드' 첫 시즌에서 준우승을 차지한 이후 미스틱스토리에서 활발한 음악, 공연, 방송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올해 온?오프라인 단독 콘서트 'Connect with LUCY (커넥트 위드 루시)'를 성료하고, 드라마 '꽃 피면 달 생각하고'와 '너와 나의 경찰수업' OST에도 참여했다. 또한 지난 31일 데이브레이크와 컬래버 프로젝트로 발매한 음원 Part. 1 ‘쉬운 답’에 이어 오는 7일에는 Part. 2 음원을 발매할 예정이다.

특히 KBS Cool FM '신예은의 볼륨을 높여요'와 네이버 NOW. '응수C네 2'에 고정 출연하며 남다른 소통 능력을 보여주고 있다. 이에 루시의 새로운 소통 방식인 '파티룸'에도 관심이 모아진다.

루시와 함께하는 '파티룸'은 4일 오후 7시 30분부터 네이버 바이브에서 청취할 수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