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서울 자치경찰, 무인점포 절도범 검거한 경찰관 3명 표창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서울 자치경찰, 무인점포 절도범 검거한 경찰관 3명 표창
    `
    서울시 자치경찰위원회는 관악구의 한 무인점포 절도범을 검거한 경찰관 3명을 표창했다고 1일 밝혔다.

    자치경찰위원회에 따르면 관악경찰서 낙성대지구대 순찰팀 장현준 경사 등 경찰관 3명은 무인점포에서 소고기를 훔친 혐의(절도)로 피의자를 지난달 28일 붙잡았다.

    이들은 앞서 같은 달 24일 오전 4시 45분께 소고기 무인 판매점에서 400g짜리 소고기팩 2개를 도난당했다는 신고를 접수했다.

    이후 해당 무인점포를 집중 순찰 장소로 지정했으며, CCTV 자료를 확보해 동선을 추적하고 탐문을 벌인 끝에 피의자를 붙잡았다.

    자치경찰 관계자는 "최근 무인점포에서 발생하는 절도 사건이 많아 서울시 자치경찰위원회에서 서울경찰청에 대책을 마련하라고 지휘했다"며 "이번 검거는 지휘 이후 절도 피의자를 검거한 첫 사례"라고 설명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한동훈 "가족들 '당게' 글 올린 사실 나중에 알아…날 비난하라"

      한동훈 전 국민의힘 대표는 30일 '당원 게시판' 사건과 관련해 "가족들이 익명이 보장된 당 게시판에 윤석열 전 대통령과 김건희씨에 대한 비판적 사설, 칼럼을 올린 사실이 있다는 걸 나중에 알게 됐다"...

    2. 2

      [포토] 배식 봉사하는 김혜경 여사

      김혜경 여사가 30일 청와대 복귀 후 첫 대외 일정으로 서울 종로장애인복지관을 방문해 배식 봉사를 했다. 김 여사는 “장애인들이 지역사회에서 자립하고 역량을 펼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관심을 갖고 노력하겠...

    3. 3

      李대통령·시진핑 두달만에 재회…핵잠·경제협력 테이블 오를 듯

      다음달 4~7일 이재명 대통령 중국 국빈 방문을 계기로 베이징에서 열리는 한·중 정상회담에서는 한반도 주변 안보 정세를 둘러싼 의견과 양국 간 경제 협력 강화 방안 등이 폭넓게 오갈 것으로 전망된다. 국...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