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코빗 "11번가 출석체크 하면 비트코인 지급"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4월 한 달간 11번가 고객 대상 진행
    사진=코빗
    사진=코빗
    국내 가상자산(암호화폐) 거래소 코빗이 4월 한 달간 11번가 고객을 대상으로 출석체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11번가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달 내내 11번가 애플리케이션(앱)에 출석하면 1000원 상당의 비트코인(BTC)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다운로드한 쿠폰은 내달 31일까지 코빗 거래소 앱에 등록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다음과 같다. 11번가 앱에서 출석 체크 후 쿠폰을 다운로드하고 '쿠폰 등록하기' 버튼을 누르면 코빗 앱으로 바로 연결된다. 쿠폰 번호를 등록하려면 코빗에 회원가입하고 고객확인제도(KYC) 완료 후 본인 명의의 신한은행 계좌를 연동해야 한다.

    마지막으로 코빗 계정의 마케팅 수신 동의까지 모두 완료하면 이벤트 참여가 완료된다. 쿠폰 등록 이후 비트코인 리워드가 코빗 계정으로 즉시 지급된다.

    이벤트는 80만 명 한정으로 선착순 진행된다. 코빗의 신규 가입 고객뿐 아니라 기존 고객도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다만 지급받은 비트코인은 지급된 금액 이상의 거래가 이뤄진 후 출금할 수 있다.

    오세진 코빗 대표는 "11번가 고객들이 가장 많이 참여하는 출석체크 이벤트에 코빗도 함께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신규 고객 확보를 위해 다양한 채널 마케팅을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11번가는 코빗의 2대 주주인 SK스퀘어의 자회사 중 하나다.

    <블록체인·가상자산(코인) 투자 정보 플랫폼(앱) '블루밍비트'에서 더 많은 소식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이지영 블루밍비트 기자 jeeyoung@bloomingbit.io

    ADVERTISEMENT

    1. 1

      무려 '삼성전자의 3배'…임직원 평균 연봉 4억 찍은 곳

      국내 가상자산(암호화폐) 거래소 업비트 운영사인 두나무의 지난해 임직원 평균 연봉이 삼성전자의 3배에 육박한 것으로 나타났다.두나무가 31일 공시한 2021년도 사업보고서에 따르면 지난해 임직원 1명당 평균 급여는 ...

    2. 2

      코드스테이츠, '웹 3.0 인재 양성' 플랫폼 스테이츠다오 출범

      국내 IT 인재양성 스타트업 코드스테이츠가 차세대 커리어 플랫폼 스테이츠다오(States DAO)를 정식 출범한다고 31일 밝혔다.스테이츠다오는 웹3.0 프로젝트 기여자를 탐색하고 실무 협업을 지원하는 탈중앙화 자율...

    3. 3

      美 증시·암호화폐 전쟁前 수준으로 회복

      러시아와 우크라이나 간 긴장이 완화되면서 미국 뉴욕증시 대표 지수와 암호화폐 가격이 전쟁 이전 수준으로 회복했다. 하지만 경기 침체 우려 등 불확실성은 여전히 남아 변동성이 더욱 확대될 수 있다는 분석도 나온다.29...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