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한국투자증권, 압구정PB센터 확장 개점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압구정PB센터 전경.(사진=한국투자증권)
    압구정PB센터 전경.(사진=한국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은 기존 압구정PB센터를 청담영업소와 통합해 확장 개점한다고 30일 밝혔다.

    한국투자증권 압구정PB센터는 통합 확장을 통해 공간을 기존의 2배인 920㎥ 규모로 늘렸다. 고액자산가가 많아 금융권 영업점이 밀집한 이 지역 PB센터 가운데서도 가장 큰 규모다.

    세미나실과 VIP 전용 상담실을 갖췄고 공간마다 디지털 기기를 활용해 고객 편의와 업무 효율성을 높였다. 이곳에서 주식거래·금융상품·세무 등 각 분야별로 선별된 전문 프라이빗뱅커(PB) 24명과 이들을 지원하는 직원 10여명이 종합자산관리 업무를 수행할 예정이다.

    한국투자증권 압구정PB센터는 관리자산 약 3조7000억원에 달하는 국내 최대 수준의 PB센터다. 향후 초대형 PB센터의 강점을 살려 PB 인력의 자산관리 시너지를 이끌고 초고액자산가에게 경쟁력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신언경 압구정PB센터장은 “단순히 규모를 키우는 것에 머무르지 않고 최적의 상담 환경에서 분야별 전문가의 맞춤형 자산관리 서비스를 통해 초고액자산가의 니즈를 반영한 한 차원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차은지 한경닷컴 기자 chachacha@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한국투자증권, 해외주식 양도소득세 무료 신고대행 서비스

      한국투자증권은 뱅키스(BanKIS) 고객을 대상으로 해외주식 양도소득세 무료 신고대행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30일 밝혔다. 뱅키스는 비대면 또는 시중은행을 통해 개설하는 한국투자증권 온라인 주식거래 서비스다....

    2. 2

      [단독] '43조' 주택도시기금 경쟁 윤곽… 미래에셋 단독 응찰

      외부위탁운용관리(OCIO) 시장의 '대어' 주택도시기금 운용기관 선정 경쟁에 기업 6곳이 몰린 것으로 확인됐다. 증권사 리그는 4파전 구도가 확정됐고 운용사 리그는 단독 응찰이 이뤄졌다. OC...

    3. 3

      한국투자증권, 부동산 수익증권 거래 플랫폼 '루센트블록'과 MOU 체결

      한국투자증권은 부동산 수익증권 거래 플랫폼 '루센트블록(Lucent Block)'과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전략적 투자를 추진한다고 14일 밝혔다.루센트블록은 지난해 4월 금융위원회의 '혁...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