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조폐공사 화폐박물관, 반려동물 전시회 개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조폐공사 화폐박물관, 반려동물 전시회 개최
    대전 유성구에 있는 한국조폐공사 화폐박물관은 4월 10일까지 특별전시실에서 반려동물 그림 작가들의 극사실주의 작품전인 ‘반려(伴侶) & 교감(交感)’을 연다.

    전시는 대전지역에서 활동하는 11인의 반려동물 초상작가들이 그린 반려동물 그림을 전시해 숨 가쁜 일상에서 일에 찌든 현대인들에게 위로와 사랑을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전시는 아주 작고 세밀한 붓으로 오랜 시간 공들여 사진보다 더 사진 같은 그림으로 완성하는 이른바 극사실주의 전시라는 점에서 눈길을 끌고 있다.

    수없이 많은 붓질과 정성으로 완성된 강아지와 고양이들은 화면 밖으로 튀어나올 듯 생동감이 넘쳐 관람객의 눈길을 사로잡을 것으로 예상된다.

    조폐공사 관계자는 “한 올 한 올 만져지는 듯한 털, 금방이라도 깜박일 것 같은 눈동자 등 반려동물들의 생동감을 느낄 수 있는 전시”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대전=임호범 기자 lhb@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조폐공사, 광역 단위 지역사랑상품권 플랫폼 구축

      한국조폐공사가 충청남도를 시작으로 지역사랑상품권 광역 단위 통합 플랫폼(광역플랫폼) 구축을 시작했다.조폐공사는 충남 홍성의 충남도청에서 양승조 충남지사와 반장식 조폐공사 사장이 ‘충남 광역플랫폼 구축 및 ...

    2. 2

      롯데건설, 우수한 기술 가진 기업 발굴한다

      롯데건설이 기술경쟁력 우수기업 발굴과 상생 협력을 위해 '제2회 롯데건설 기술혁신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서류 접수는 오는 28일부터 내달 30일까지 진행한다. 기술혁신에 관심 있는 국내 ...

    3. 3

      조폐공사, 산불 피해 복구 성금 전달

      한국조폐공사는 대한적십자사에 산불로 큰 피해를 본 강원·경북 지역 복구를 위한 성금 3000만원을 18일 기탁했다.조폐공사는 산불로 삶의 터전을 잃은 이재민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됐으면 하는 임직원들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