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드클라운X손디아, 16일 웹툰 ‘죽음 대신 결혼’ 첫 번째 OST ‘My Love Is Pain’ 발매


매드클라운과 손디아가 참여한 카카오웹툰 ‘죽음 대신 결혼’ OST의 첫 번째 OST가 공개된다.

1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매드클라운과 손디아가 가창한 카카오웹툰 ‘죽음 대신 결혼’의 첫 번째 OST ‘My Love Is Pain’이 발매된다.

‘My Love Is Pain’은 뉴에이지 감성의 피아노 루프와 신디사이저 사운드가 절묘한 조화를 이룬 세련된 무드의 곡이다. 매드클라운이 랩메이킹에 참여해 나를 떠나달라 말하면서도 한편으로는 붙잡고 싶은 부정의 심정을 충실하게 녹여냈다.

매드클라운과 손디아의 매력적인 조합은 상처만 남은 사랑의 끝에서 이별을 담담하게 고하며 곡의 쓸쓸하고 처연한 감성을 극대화한다.

‘죽음 대신 결혼’은 카카오웹툰을 통해 인기리에 연재 중인 도개비, 밀 작가의 로맨스 웹툰이다. 받아들이지 않으면 죽음뿐인 조폭 3세들의 정략 결혼을 배경으로 직진남과 철벽녀의 색다른 로맨스를 다룬다.

탄탄한 감성 래핑의 매드클라운과 담백한 보컬의 손디아가 만들어낸 완벽한 음악적 시너지는 ‘죽음 대신 결혼’의 이야기에 진정성을 더하며 유니크한 로맨스의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매드클라운과 손디아가 참여한 ‘죽음 대신 결혼’의 첫 번째 OST ‘My Love Is Pain’은 16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