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드리핀, 5월 18일 정식 일본 데뷔…싱글 ‘SO GOOD’ 발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드리핀, 5월 18일 정식 일본 데뷔…싱글 ‘SO GOOD’ 발매


    그룹 드리핀(DRIPPIN)이 일본 정식 데뷔로 글로벌 행보에 박차를 가한다.

    드리핀(차준호, 황윤성, 김동윤, 이협, 주창욱, 알렉스, 김민서)은 오는 5월 18일 일본 데뷔 싱글 ‘쏘 굿(SO GOOD)’을 발표하고 본격적인 일본 활동을 시작한다.

    ‘쏘 굿’은 새로운 시작에 대한 기대감을 담은 업비트 포지티브 송으로, 글로벌 음악 시장을 향해 화려하게 도약할 드리핀의 일본 데뷔를 장식할 곡이다.

    데뷔 싱글 발매 소식과 함께 공개된 콘셉트 포토 속 드리핀은 블랙과 화이트, 오렌지 조합의 스포티한 룩으로 자신들만의 유니크한 청춘 에너지를 뽐냈다.

    드리핀은 지난 1월 발매한 세 번째 미니앨범 ‘빌런(Villain)’으로 해외 9개 지역 아이튠즈 톱 K팝 앨범 차트 10위권 안에 이름을 올리며 ‘글로벌 루키’의 저력을 뽐낸 바 있다. 특히 일본에서는 정식 데뷔 전부터 공식 팬클럽을 오픈하며 현지 내 입지를 다져왔다.

    비주얼, 보컬, 퍼포먼스 삼박자를 고루 갖추며 전 세계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드리핀이 이번 일본 데뷔를 시작으로 어떤 글로벌 활약을 펼쳐낼지 벌써부터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ADVERTISEMENT

    1. 1

      유수연, '은애하는 도적님아' 합류…사극으로 보여줄 새 얼굴

      배우 유수연이 KBS 2TV 새 토일 미니시리즈 '은애하는 도적님아'에 합류한다.'은애하는 도적님아'는 어쩌다 천하제일 도적이 된 여인과 그녀를 쫓던 대군, 두 남녀의 영혼이 바뀌면서 서...

    2. 2

      "저 미모에 수학 선생님"…류시원, 19세 연하 아내 첫 공개

      배우 류시원이 19세 연하 아내의 얼굴을 처음으로 공개했다.지난 22일 방송된 TV조선 '조선의 사랑꾼'에서는 류시원 부부가 개그맨 윤정수, 방송인 겸 필라테스 강사 원진서의 결혼식에 하객으로 참석하는...

    3. 3

      안대 착용하는 백종원…'흑백요리사2' 역대급 박빙 승부 펼쳐진다

      넷플릭스 예능 프로그램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2'에서 시리즈 사상 처음으로 초박빙 대결이 펼쳐진다.오직 맛으로 계급을 뒤집으려는 재야의 고수 흑수저 셰프들과 이를 지키려는 대한민국 대표...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