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선예, 4일 벤 ‘열애중’ 정식 리메이크…음원으로 다시 듣는 명품 감성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선예, 4일 벤 ‘열애중’ 정식 리메이크…음원으로 다시 듣는 명품 감성


    가수 선예가 독보적인 감성으로 '열애중'을 재해석했다.

    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선예가 참여한 '방구석 프로젝트'의 새로운 리메이크 음원 '열애중'이 발매된다.

    선예는 최근 방송된 tvN '엄마는 아이돌' 메인 보컬 선발전에 이어 정식 리메이크 음원으로 '열애중'을 가창하게 됐다. 지난 2018년 발매돼 큰 사랑을 받은 벤의 원곡이 선예 버전으로는 또 다른 감동과 먹먹함을 안겨줬다. 이번 음원 역시 선예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가 담길 것으로 기대된다.

    '열애중'에서 선예는 감정이 북받쳐 터질 것 같지만 애써 눌러 참는 듯한 애절한 보컬을 선보인다. 특히 "난 아직 열애중. 누구보다 뜨겁게 사랑해"라는 후렴구에서 이별을 실감하지 못하는 마음을 더욱 아리게 느낄 수 있을 전망이다.

    지난달 '방구석 캐스팅'을 통해 임슬옹과 함께 '대낮에 한 이별' 리메이크 음원을 발매한 선예는 한 달 만에 또 다른 리메이크 음원을 공개하며 음악 팬들에게 반가움을 선사한다. 선예의 특별한 '열일'이 리스너들의 환영을 받고 있다.

    선예가 가창한 '방구석 프로젝트'의 새로운 리메이크 음원 '열애중'은 4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ADVERTISEMENT

    1. 1

      화사, 대세 행보 쭉…'굿 굿바이' 퍼펙트 올킬 400회 돌파

      가수 화사(HWASA)의 '굿 굿바이(Good Goodbye)'가 국내 주요 음원차트 정상을 모두 차지하는 '퍼펙트 올킬(PAK)' 400회를 돌파하며 기록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멜론, ...

    2. 2

      엑소 찬열, 겨울연가 OST 부른다…한류 20주년 프로젝트 참여

      그룹 엑소 찬열이 한류시작 20주년 기념 프로젝트에 가창 아티스트로 참여했다. 엑소 찬열은 한류의 시작을 알린 KBS 드라마 겨울연가의 메인 타이틀곡인 '처음부터 지금까지'라는 곡으로 이번 프로젝트에 ...

    3. 3

      유수연, '은애하는 도적님아' 합류…사극으로 보여줄 새 얼굴

      배우 유수연이 KBS 2TV 새 토일 미니시리즈 '은애하는 도적님아'에 합류한다.'은애하는 도적님아'는 어쩌다 천하제일 도적이 된 여인과 그녀를 쫓던 대군, 두 남녀의 영혼이 바뀌면서 서...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