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예준, 케이윌 '내 생에 아름다운' 리메이크…3월 6일 초고속 컴백 확정


가수 이예준이 '내 생에 아름다운'을 재해석했다.

이예준은 오는 3월 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리메이크 음원 '내 생에 아름다운'을 발매한다.

'내 생에 아름다운'은 지난 2018년 케이윌이 가창한 JTBC 드라마 '뷰티 인사이드'의 OST를 원곡으로 한다. 발매 당시 '뷰티 인사이드' 남자 주인공 서도재(이민기 분)의 테마곡으로 좋은 반응을 얻었다.

이예준은 원곡자 케이윌과 다른 느낌으로 '내 생에 아름다운'의 마법 같은 감성을 노래했다. 여성 화자가 전하는 애틋한 진심에 '내 생에 아름다운'은 2022년 음악 팬들에게도 뜨거운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내 생에 아름다운'을 통해 이예준은 지난 1월 발매한 '사랑이 아니라고 말하지 마요' 이후 2개월 만에 빠르게 컴백한다. 이예준만의 감성이 늦겨울까지 리스너들의 마음을 촉촉하게 적실 예정이다.

Mnet '보이스 코리아 2' 우승자이자 지난해 MBC '복면가왕'에서 4연승을 기록한 가왕 '곰발바닥' 이예준은 다양한 음악 활동을 펼치며 파워풀하면서도 섬세한 노래로 많은 이들에게 감동을 선사하고 있다.

지난해 10월 '그리워 그리워', 올해 1월 '사랑이 아니라고 말하지 마요'를 통해 음원 차트 위에서도 존재감을 드러낸 이예준이 '내 생에 아름다운'으로 다시 한번 상승세를 이어갈 전망이다.

이예준의 '내 생에 아름다운'은 오는 3월 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