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신한카드 "자동차금융 플랫폼 '마이카' 취급액 1조원 돌파"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신한카드 "자동차금융 플랫폼 '마이카' 취급액 1조원 돌파"
    신한카드는 신한금융그룹의 자동차금융 플랫폼 '신한 마이카(My Car)'가 출시 1년 만에 월 방문자 100만명, 취급액 1조원을 돌파했다고 21일 밝혔다.

    신한카드는 "금융회사의 사업 범위가 비(非)금융 생활영역으로 확장됨에 따라 신한금융그룹이 대표적인 생활밀착형 서비스 영역인 자동차금융 플랫폼으로 승부수를 던진 것이 주효했다"고 자평했다.

    차량 번호를 등록하면 맞춤 정보를 제공하는 '내차고 아이 서비스', 고객이 직접 자동차 정보와 콘텐츠를 생산하고 공유하는 쌍방향 커뮤니티 'Car뮤니티' 등 생활밀착형 콘텐츠들이 인기를 끌었다.

    신한카드는 월 방문자 수 100만명 돌파 기념으로 '은혜 갚는 마이카~ 뭘 좋아할지 몰라 다 준비했어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날부터 25일까지 플랫폼을 방문해 응모한 고객에게 추첨을 거쳐 삼성전자 Z플립, 삼성전자 BESPOKE 제트 청소기, LG전자 스탠바이미, 다이슨 슈퍼소닉 드라이기, LG전자 트롬 스타일러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월가,"내년 S&P500 평균11%상승"…만장일치 낙관론 '불안'하네

      전설적인 투자자 워런 버핏은 "다른 사람들이 탐욕을 부릴 때 두려워하고, 다른 사람들이 두려워할 때만 탐욕스러워지라”고 말했다. 그러나 미국 증시가 두자리수로 상승한 2023년말과 2024년말에 이 말을 ...

    2. 2

      뉴욕증시,AI 투자심리 살아나며 3일연속 상승 시도

      22일(현지시간) 미국 증시는 인공지능(AI)에 대한 투자 심리가 살아나면서 3거래일 연속 상승을 시도하고 있다. 미국 동부표준시로 오전 10시에 S&P500은 0.4%, 나스닥은 0.5% 각각 상승했으며 ...

    3. 3

      래리 엘리슨 "인수자금 40% 보증"…워너 인수전 재가열

      오라클 공동 창업자인 래리 엘리슨이 아들 데이비드 엘리슨이 이끄는 파라마운트 스카이댄스의 워너브라더스 인수를 지원하기 위해 404억달러(약 60조원) 규모의 자기자본 조달에 대한 개인 보증을 제공하기로 했다.&nbs...

    ADVERTISEMENT

    ADVERTISEMENT